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유아 학습용 앱 월드 오브 사파리 123 (World of Safari 123)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1.03.23 10:11 / 수정 2011.03.23 10:26
World of Safari 123
업데이트: 2011.03.04
용량: 13.5MB
제작사: 디자인피버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 이상
가격: $1.99 아이에게 공부보다는 놀이로써 산수를 익히게 하는 좋은 방법은 없을까? 이러한 부모들의 고민에서 시작하여 아이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유익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작된 월드 오브 사파리 123을 집중 해부해 보도록 한다.

월드 오브 사파리 123 (World of Safari 123)은 숫자 세기, 더하기, 빼기 등 산수에 대한 학습 단계별 퀴즈를 풀고, 이를 통해 얻은 동물들로 사파리를 꾸미는 유아 학습용 게임 앱이다.
동물을 비롯, 꽃, 나무, 돌, 선인장 등 다양한 오브젝트들을 이용하여 사파리를 자신이 원하는대로 꾸밀 수 있어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동기 부여를 심어준다.
기본적으로 퀴즈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동물의 종류는 총 15종으로 원숭이, 하이에나, 가젤, 버팔로, 고릴라, 낙타, 치타, 하마, 코뿔소,얼룩말, 멧돼지, 악어, 기린, 코끼리, 사자로 이루어져 있다.

아이들의 시선에서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움직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데 효과가 있다.
퀴즈 문제는 숫자를 깨우친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숫자 세기에서 부터 더하기, 빼기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힌트 기능이 있어 조금 어렵게 느끼는 아이들도 힌트를 통해 더하기와 빼기의 원리를 익히고 풀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밖에도 월드 오브 사파리 123 (World of Safari 123)은 다음과 같은 기능들도 있어 재미를 배가 시킨다.

- 동물의 색상을 변화 시킬 수 있는 팔레트 기능
- 자신이 꾸민 사파리를 찍어 저장할 수 있는 카메라 기능
- 하늘과 땅을 아이폰을 흔들어 바꿀 수 있는 기능
- 동물 주변의 빈땅을 찍으면 동물들이 헐레벌떡 도망가는 기능
- 동물을 망치로 때린 효과를 내는 재미 기능
- 아이폰 좌우로 기울이면 자동 스크롤 되는 기능

월드 오브 사파리 123 (World of Safari 123)은 당신의 아이가 공부하기 싫어하거나 칭얼거리며 귀찮게 할 때, 혹은 울거나 어른들 대화 도중에 낄 때 사용하면 좋다. 유료 앱을 구입하기 전 라이트 버전을 사용해보고 유료앱을 구입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