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9월 2주 09.07(일) ~ 09.13(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6 09:41

9월 3째주 베스트 어플


셀폰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생활/위치 > 일상

기업이 저마다 최신 휴대폰을 앞다투어 선보임에 따라 중고 휴대폰을 파는 움직임 또한 활발해지고 있다. 아직 중고 휴대폰을 파는 방법을 몰라 고민하고 있다면 현재 시세와 판매 방법 등을 제공하여 중고 휴대폰을 쉽게 팔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보자.

'셀폰'은 팔고자 하는 중고 휴대폰을 제품명만 입력하면 기종별로 현재 시점의 최저가부터 최고가까지 알려주는 중고 휴대폰 매매정보 애플리케이션이다. 가격정보뿐만 아니라 GPS를 기반으로 내 주위의 중고 휴대폰 매입업체를 안내해 바로 판매할 수 있도록 판매가능 위치정보도 제공한다는 점 또한 눈에 띈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거래를 원하는 중고 휴대폰 기종의 가격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실시간 중고 거래가격을 확인하고 싶은 휴대폰이 있다면 화면 중앙의 검색창에 제품명을 입력해보자. 화면 하단에 휴대폰 사진과 함께 실시간 중고 거래가격이 바로 나타나 최저가부터 최고가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화면 하단의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면 수도권 지역의 중고 휴대폰 매입 업체가 나타나며, 각 업체의 매입가격이 함께 나타나 쉽게 비교할 수 있다.

지도 화면 중앙의 목록보기 버튼을 터치하면 매입가격이 높은 순으로 휴대폰 매입 업체가 나타난다. 가격 표시를 터치하면 해당 매입 업체의 주소와 홈페이지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업체에 전화를 걸고 싶다면 화면 하단에 '전화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된다. 또한, 방문거래와 택배거래가 가능한 업체인지도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어, 개인 간의 휴대폰 중고거래 시 일어날 수 있는 불편한 상황을 겪을 일이 없도록 배려했다. 만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도중 다른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좋은 휴대폰 매입업체가 있다면, 애플리케이션 제작자에게 의뢰하여 업체 정보를 등록할 수도 있다.

중고 휴대폰 거래 가격 및 매입업체의 정보를 제공하는 중고 휴대폰 매매정보 애플리케이션 '셀폰'은 SK플래닛 '인사이더2014' 대상 수상작으로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t1qVKX


9월 3째주 추천 어플


1) 블러드 스톤

가격: 무료
등급: 15세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게임 > RPG

핵앤슬래시 장르 특유의 박력과 역동적인 액션이 특징인 RPG게임입니다. 다양한 심복을 수집하고, 파티를 구성해 나만의 전술을 세워 진행하는 재미가 돋보입니다.

전투를 통해 장비를 수집하고, 수백 종의 장비를 마음대로 강화하거나 조합해 최강의 장비를 만들 수 있는 파밍 요소는 게임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scTeC7

2) 사진 성형 - 몸매 보정 앱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FUN> 사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몸매를 가상 성형할 수 있는 사진 보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진을 드래그하거나, 가이드라인에 맞춰 이동∙확대하는 것만으로도 사진을 보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인 키나 몸매뿐만 아니라 원하는 신체 부위를 부분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는 점이 돋보입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nwwviI

3) 화장품멘토 - 화장품의 모든 것을 말하다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생활/위치 > 건강/생활안전

피부과 전문의가 말하는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화장품 분석과 칼럼, 스킨케어 FAQ 및 용어 설명 등을 제공하는 화장품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브랜드 및 카테고리별로 화장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화장품의 성분과 주의사항과 기대효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CXQSPT

4) 뽀로로 전화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어학/교육 > 유아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와 통화를 하며 아이의 언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시간을 미리 설정하면 뽀로로에게 전화가 와서 밥 먹기, 잠자기 등 일상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키패드를 이용한 숫자놀이부터 다양한 악기 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돋보입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s4bcf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