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9월 3주 09.14(일) ~ 09.20(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23 13:08

9월 4째주 베스트 어플


움짤 종결앱 줍 - ZOOP 연예인 움짤 만들기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FUN > 놀이

요즘 웹과 모바일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움직이는 짤방, 일명 '움짤'은 때로는 백마디 말 보다 효과적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그래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움짤을 모으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기도 했는데, 최근 매일 새로운 움짤을 찾아 헤매는 사람들을 위해 세상의 모든 움짤을 만나볼 수 있고, 없을 경우 직접 만들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다.

'움짤 종결앱 줍 - ZOOP 연예인 움짤 만들기'는 다양한 움짤을 다운받을 수 있고, 웹에서 동영상을 가져와 움짤로 만들 수 있는 움짤 종결 애플리케이션이다. 태그를 통해 원하는 움짤을 쉽게 검색할 수 있고, 좋아하는 움짤을 무제한으로 수집할 수도 있다. 또한, 웹에서 동영상을 불러와 30초만에 자체 움짤을 만들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베스트 움짤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각 움짤에는 움짤의 내용과 관련된 태그가 입력되어 있다. 원하는 움짤을 검색하고 싶다면, 화면 우측의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 태그 또는 유저의 이름을 입력하면 된다. 그러면 입력한 태그와 관련된 움짤 리스트가 나타난다. 카테고리를 통해 움짤을 찾고 싶다면 화면 상단의 카테고리 버튼을 터치해보자. 연예, 유머,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나타나고, 화면을 아래로 슬라이드하면 인기 태그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장하고 싶은 움짤은 하단의 갤러리 모양 버튼을 터치하면 해당 움짤이 '줍'으로 표시되며, 내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움짤로 만들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화면 우측 상단의 필름 모양 버튼을 터치해보자. 인터넷에서 영상을 검색하거나, 영상의 URL을 입력해 동영상을 불러올 수 있다. 먼저, 영상에서 움짤로 만들 부분을 드래그한 뒤 화면 우측의 가위 모양 버튼을 터치해 영상을 자른다. 그리고 재생 속도, 재생 순서 등 상세 설정을 입력한 뒤, 움짤의 제목과 내용, 카테고리, 태그를 입력하면 움짤이 업로드된다. 이렇게 완성된 나만의 움짤은 내 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고, 공유 버튼을 터치해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에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웹에서 동영상을 가져와 직접 움짤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움짤 종결앱 줍 - ZOOP 연예인 움짤 만들기'는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ZDSfnJ


9월 4째주 추천 어플


1)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

가격: 무료
등급: 12세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게임 > RPG

비밀 단체 마학회의 음모를 부수는 영웅들의 판타지 이야기를 그려낸 3D RPG 게임입니다. 최대 3:3까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PVP 전투는 물론, 네트워크를 통해 게임의 시나리오 모드를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템플러, 네이처 포스, 포스 레인저 등 개성 있는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가 돋보입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XYOp7u


2) 신기방기 꿈풀이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FUN> 운세

자신이 꾼 꿈의 의미를 풀이해주는 꿈 해몽 애플리케이션입니다. 3000여 종 이상의 꿈 풀이 데이터를 보유해 다양한 내용의 꿈 의미를 제공합니다.

궁금한 꿈의 내용을 검색하면 바로 의미를 확인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pp4RnD


3) 실시간 검색 순위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생활/위치 > 정보검색/상식

네이버, 네이트, 다음 등 국내외 다양한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 순위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실시간 검색어를 클릭하면 바로 해당 검색 결과로 이어집니다.

여러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 순위를 따로 찾아볼 필요 없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ZbwQlU


4) MYNT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어학/교육 > 취미/여행

MY INTEREST의 준말로 바쁜 일상 속에서 인문학에 관한 관심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문학 지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림과 해석을 제공해 바쁜 일상에서도 간단히 읽고 인문학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pb5Dp4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