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10월 1주 09.28(일) ~ 10.04(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07 09:25

10월 2째주 베스트 어플


드라마여행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생활/위치 > 여행/지도/교통

드라마를 보다 보면 멋진 주인공 못지 않게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있다. 바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아름다운 배경들이다. 한번쯤 꼭 가보고 싶은 드라마 촬영지, 쉽게 찾아가는 방법이 없을까? 최근, 촬영지의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으니 활용하여 근사한 가을 여행을 준비해 보자.

'드라마여행'은 전국에 있는 드라마 촬영지와 그 주변의 관광 정보를 제공하는 독특한 여행 애플리케이션이다. 지역 별, 드라마 별로 촬영지를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촬영지가 어떤 드라마에서 언제 등장했는지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드라마 촬영지의 위치 정보 및 방문 후기, 그리고 주변의 관광 시설 정보까지 제공하여 편리하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드라마의 촬영 장소가 된 전국 관광지의 정보가 나타난다. 방문하고 싶은 촬영 장소가 있다면 한 번 터치해보자. 관광지 소개, 주소, 문의 번호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어떤 드라마에서 언제 나왔는지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타나고, '드라마 속 장면 보기'를 터치하면 네이버 이미지 검색 화면으로 연결되어 해당 드라마 장면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드라마 촬영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위치 정보를 얻고 싶다면 화면 중앙의 '길 안내' 버튼을 터치해 보자. 현재 위치에서 해당 관광지까지의 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화면을 아래로 슬라이드하면 해당 관광지를 다녀온 사람들의 블로그 후기를 확인할 수 있고, 화면 하단의 '주변 여행지 보러가기!'를 터치하면 해당 촬영지 주변의 여행지, 음식점, 쇼핑, 숙박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드라마 별 촬영지를 확인하고 싶다면 메인화면에서 상단의 여행 가방 모양 버튼을 터치해보자. 각 지역의 드라마 촬영지를 여행할 수 있는 테마 여행 코스와 이용 정보, 예상 소요시간 등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여 여행 계획을 짜는 데 도움이 된다. 메인화면에서 달력 모양 버튼을 누르면 전국 문화 공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사진 모양 버튼을 터치하면 다른 사용자들이 올린 드라마 촬영지의 사진을 볼 수 있어 국내 여행 계획 시 유용하다.

전국 드라마 촬영지의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 정보 애플리케이션 '드라마여행'은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ttf19b


10월 2째주 추천 어플


1) 삼국무신

가격: 무료
등급: 15세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게임 > RPG

삼국지를 배경으로 제갈량, 주유, 여포 등과 같은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를 펼치는 무협 RPG 게임입니다. 전설의 무장을 소환해 전투를 벌이는 강림 시스템과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입니다.

또한, 스토리 던전, 결투장, 혈맹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는 게임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CQ7Rmb


2) 까락-실시간검색어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FUN> 폰테마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잠금 화면으로 설정하여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실시간 이슈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빠른 검색 기능을 이용해 인터넷을 따로 실행할 필요 없이 바로 검색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돋보입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uT7Qgj


3) 잠금메모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생활/위치 > 일정/메모

메모 별로 잠금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모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메모에 따라 원하는 대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어 중요한 내용을 스마트폰에 저장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간단한 사용 방법을 통해 누구나 쉽게 메모를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vJNK4E


4) 토모키즈 아일랜드-유아 필수 놀이학습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어학/교육 > 유아

2,000여 종의 유아 동영상과 1,000여 종의 놀이 학습을 즐길 수 있는 유아용 교육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풀 HD의 고화질 동영상을 통해 한글, 영어, 수학 등 다양한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연속재생 기능을 통하여 편하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xYdKxP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