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10월 3주 10.12(일) ~ 10.18(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1 09:44

10월 4째주 베스트 어플


다이어리, 생활계획표 - My Story Diary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생활/위치 > 일정메모

직장인 A씨는 쉴 틈 없이 바쁜 일정에도 모든 업무를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매일 쏟아지는 잦은 회의와 외근, 여기에 점심과 저녁 약속까지 모든 스케줄을 무리없이 소화하는 A씨의 비결은 무엇일까? 궁금하다면 모든 일정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이 애플리케이션에 주목해 보자.

'다이어리, 생활계획표 - My Story Diary'는 일기 및 메모, 일주일 치 생활계획표를 작성하여 스케줄을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일정 관리 애플리케이션이다. 간편하게 일기를 작성하고 메모를 할 수 있으며, 한눈에 일정을 확인 할 수 있는 생활계획표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데이터 전송을 통해 백업 및 복원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점 또한 눈에 띈다.

'다이어리, 생활계획표 - My Story Diary'를 실행하면 캘린더 형식으로 구성된 나의 일기 메뉴가 나타난다. 날짜 탭 좌측의 기념일과 휴일 메뉴를 각각 누르면 원하는 날짜를 기념일과 휴일로 등록할 수 있다. 일기를 작성하고 싶다면 우측 상단의 쓰기 메뉴를 터치해보자. 일기쓰기 화면으로 이동하여 간편하게 일기를 쓰고 편집할 수 있다. 화면 중앙의 입력 탭 좌측의 M 버튼을 터치하면, 글자 스타일 변경부터 이미지와 하이퍼링크 첨부까지 일기를 내가 원하는 형식으로 작성할 수 있다.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우측으로 화면을 슬라이드하면 메모 메뉴가 나타나 메모를 작성하고, 입력한 메모를 검색으로 찾을 수 있다. 또 한번 우측으로 화면을 슬라이드하면 생활계획표 작성 메뉴가 나타나 요일 별 생활계획표를 작성하여 관리할 수 있다. 시간과 내용, 생활계획표에 들어갈 색상과 알림 여부를 선택하여 요일 별 생활 계획 목록을 작성해 보자. 그럼 단순한 일정의 나열이 아닌 생활계획표 형식으로 입력되어 하루 일과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휴일에는 따로 알람이 울리지 않게 설정할 수 있고, 달력과 생활계획표를 배경화면에 위젯으로 표시할 수 있어 따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확인하는 번거로움까지 덜어준 점이 돋보인다.

간편하게 스마트하고 계획적인 생활을 만들어 주는 다이어리 및 스케줄 관리 애플리케이션 '다이어리, 생활계획표 - My Story Diary'는 T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t3xZHG


10월 4째주 추천 어플


1)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게임 > RPG

악마가 침입한 레온 대륙의 최남단 피난처 디바인 섬을 배경으로 기사, 법사, 사제, 자객 중 캐릭터를 선택하여 악마를 무찌르는 RPG 게임입니다.

광활한 필드와 다양한 던전은 물론 결혼, 퀴즈, 미니게임 등 다채로운 퀘스트와 콘텐츠가 제공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yTg4GE

2) Insta GIF maker : 움짤 메이커, 움짤 카메라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FUN> 사진

앨범에 있는 사진이나 촬영한 사진으로 다양한 움직이는 사진으로 쉽고 간단하게 편집할 수 있는 사진 편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2컷부터 최대 30컷까지 카메라 연사기능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촬영이 가능하며 다양한 필터와 스크린 모드를 제공하여 쉽게 촬영과 편집이 가능합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t6dYjq

3) 한국음식여행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생활위치 > 여행/지도/교통

'달콤한', '시원한' 등 형용사로 메뉴 찾기가 가능할 뿐 아니라 음식점 및 주변 관광, 숙박 정보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여행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한, 중, 일, 미 총 4개 국어를 제공하며 한국관광공사와의 정보 연동으로 현재 자신이 있는 위치의 주변 음식점을 쉽게 검색할 수 있고, T맵과 연동된 길 찾기 서비스가 제공되어 용이합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tGiLKk

4) 진수 변환기 - 이진법, 오진법, 다양한 진법 계산기

가격: 무료
등급: 12세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어학/교육 > 초중고

숫자를 입력하면 이진법, 오진법, 십육진법 등 원하는 진수로 변환해주어 다양한 진수 계산을 쉽게 할 수 있는 진수 계산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간단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진수를 통합적으로 변환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x2kAyk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