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10월 4주 10.19(일) ~ 10.25(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28 09:57

10월 5째주 베스트 어플


Syrup Order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생활/위치 > 음식

매일 아침 커피 한 잔과 함께 출근하는 직장인 A씨. 그러나 분주한 아침 시간, 카페의 긴 줄 끝에 서서 순서를 기다리고 있노라면 혹여 지각하지는 않을까 늘 마음이 조마조마하다. A씨처럼 1분 1초가 아쉬운 바쁜 직장인을 위해, 최근 매장에서 길게 줄을 서지 않고도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신개념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다.

'시럽 오더(Syrup Order)'는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미리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의 주변 500m 반경 안에 제휴매장을 보여주고, 고객이 원하는 매장의 모든 메뉴를 사진과 함께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결제 시, 신용카드 외 페이핀, OK캐쉬백 등 다양한 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점 또한 눈에 띈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사용자 주변의 매장 리스트가 나타난다. 이 중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면 상세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한다. 주문하고 싶은 메뉴를 터치하여 사이즈와 수량을 선택한 후 '담기' 버튼을 눌러보자. 이어 하단에 나타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주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결제하기 화면으로 이동한다.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SKT간편결제, 신용카드, 페이핀 중에서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다.

결제가 완료 되면 주문번호 페이지가 생성되어 나타나는데, 결제 내역 및 주문 번호와 함께 주문요청, 음료제작, 픽업알림 등의 진행과정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완료된 주문은 매장으로 직접 전송되고, 주문한 메뉴가 완성되면 주문자의 스마트폰으로 매장의 진동벨처럼 '픽업알림' 메시지가 전달된다. 매장에 들어가 직원에게 주문 번호 페이지를 보여주면 간편하게 주문한 메뉴를 받을 수 있다. 만일 알림이 울릴 때 알림 끄기를 눌러 알림 화면 창이 사라졌다면, 스마트폰 상단의 알림 바를 내려보자. 알림 바에서 시럽 오더 알림을 확인할 수 있고, 터치하면 다시 주문번호 페이지가 나타나 주문한 음료를 픽업할 수 있다.

매장 밖에서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 선 주문 애플리케이션 '시럽 오더(Syrup Order)'는 SK플래닛에서 개발했으며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swDCc3

10월 5째주 추천 어플


1) 빅풋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게임 > RPG

대전액션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조작법들로 설인을 노예로 잡으려는 인간 병사를 무찌르고 빼앗긴 공주를 되찾아 오는 RPG 게임입니다.

160여 개의 스테이지와 400여 가지의 아이템뿐 아니라 스토리 모드, 디펜스 모드, 투기장 모드가 제공되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yFXuz9

2) 퍼블로그:사진인화,포토북,포토액자,사진편집,꼴라쥬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FUN> 사진

꼴라쥬부터 텍스트 및 이모티콘, 사진효과와 다양한 레이아웃까지 사진편집 툴을 제공하여 쉽게 사진을 편집하여 나만의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는 사진 편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25장/41장의 사진을 한번에 묶어 편집하여 쉽게 포토북 제작이 가능할 뿐 아니라 사진인화와 포토액자를 쉽게 제작하고 주문까지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ZUt1kB

3) 휴대폰 투명잠금(Screen Lock)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생활위치 > 유틸리티

투명한 휴대폰 잠금 화면을 설정할 수 있어 비밀번호 노출을 방지해주는 휴대폰 투명 잠금 화면 설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투명도를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고, 비밀번호 힌트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쉽게 켜고 끌 수 있는 ON/OFF 위젯을 제공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nL7yFN

4) 한글 낱말 카드 만들기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어학/교육 > 유아

사물을 카메라로 찍어 낱말카드를 직접 만들면 자음과 모음을 읽어주는 서비스와 등록된 카드로 단어를 맞추는 낱말 퀴즈까지 제공하는 유아 교육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낱말카드 부모 음성 녹음 기능도 함께 제공하며 낱말찾기 기능을 갖추어 제작한 낱말카드를 쉽게 검색하여 찾을 수 있어 유아 낱말 교육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tb1E00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