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방대한 편집 기능을 자랑하는 'Aviary Photo Editor'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seomindang@gmail.com
등록 2014.11.26 10:31 / 수정 2017.05.10 17:24
Aviary Photo Editor
업데이트: 2014.11.21
용량: 50MB
제작사: Aviary, Inc.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Aviary가 다이어트에 빠질 수 없는 요소인 포토샵의 개발사인 Adobe사에 인수되었습니다.

'에이비어리'는 원래 유료 어플이지만, 어도비사가 이번 Aviary 인수를 기념하고자 14년 12월 1일까지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각종 스티커와 필터, 프레임 등 샵에서 유료로 판매중인 부가기능까지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꼭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에이비어리'에서 활용할 수 있는 편집은 다양하지만 이번 이벤트로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한정 기간 동안 샵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샵에서는 필터, 프레임, 스티커, 덮어 씌우기로 메뉴를 나누고 있으며, 원하는 필터를 선택하면 상세페이지가 나옵니다. 현재는 무료이니 설치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고 설치된 기능들은 편집 페이지에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제 수 많은 기능들을 활용해 사진을 꾸밀 수 있습니다.

이 '에이비어리' 사진 편집 어플이 가장 인기있는 이유는 셀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양의 기능들에 있습니다. 그것도 돈을 받고 판매할만큼의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 아무리 사용자의 취향이 남다르다고 하더라도 이 많은 수의 플러그인들은 까다로운 사용자를 충분히 케어하고도 남을 정도입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이미지 편집툴과 큰 차이가 없어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라도 바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대부분 하단에 메뉴가 등장하고 드래그앤 드랍 혹은 멀티터치를 활용한 축소/확대 형식으로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 어플을 보고있자면 사진 편집 어플의 완성형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새로운 UI를 바라지 않게 되었다는게 그 이유입니다. 전체적으로 사용함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고,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도 현재의 방식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죠. 그리고 더 새로운것을 바라지 않는다는 점에서 거의 완성형이라고 느껴집니다.

사진 편집 어플의 플러그인이 많다는 것은 편집 할 수 있는 사진의 영역이 넓다는 것을 뜻하죠. 사람마다 찍는 사진이 다릅니다. 인물, 셀카, 배경, 건물, 자연, 물건 등 사진은 다양한 주제로 촬영되고 편집이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사진 편집 어플들은 대개 인물과 음식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에이비어리'는 그 이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 무료로 공개된 이 시점에 꼭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시없을 기회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