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12월 2주 12.07(일) ~ 12.13(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2.16 10:44

12월 3째주 베스트 어플


위시포켓:캡쳐유틸 WISHPOCKET

가격: 무료
등급: 15세이용가
경로: 생활/위치 > 쇼핑

연말을 맞아 온오프라인 곳곳에서 세일이 한창이다. 평소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직장인 A씨는 이번 기회를 이용해 지인들의 선물을 마련하기로 결심했다. 여러 사이트를 둘러보다 사고 싶은 제품마다 캡쳐를 해 두었지만, 막상 물건을 구매하려고 보니 캡쳐한 사이트들이 기억이 나지 않아 답답하기만 했다. 모바일 쇼핑 중 A씨와 같은 불편을 겪어봤다면 이미지를 저장하면 URL도 자동으로 저장되는 편리한 캡쳐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보자.

'위시포켓:캡쳐유틸 WISHPOCKET'은 관심있는 아이템을 캡쳐하여 이미지와 다양한 정보, URL을 편리하게 담을 수 있는 위시리스트 관리 애플리케이션이다. 캡쳐가 어려울 경우, 제품 이미지를 길게 누르면 위시포켓에 제품 관련 정보가 담겨 편리하다. 또한, 모아 둔 위시리스트 아이템들을 목적별, 기간별로 분류할 수 있는 아이템 그룹 기능을 제공하는 점도 눈에 띈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최근 캡쳐 POCKET' 화면이 나타난다. 새로운 상품을 담고 싶다면 화면 좌측 하단의 '+'버튼을 터치해보자. 웹과 갤러리에 있는 아이템을 불러올 수 있다. 웹 아이콘을 터치하면 모바일 쇼핑 사이트 목록이 나타나 쉽게 쇼핑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다. 사이트를 둘러보다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했다면 화면 우측 하단의 카메라 아이콘을 눌러 캡쳐해보자. 현재 페이지의 이미지와 URL, 상품정보 등이 캡쳐되어 자동으로 저장된다. 혹은 상품 이미지를 길게 눌러 상품정보를 저장할 수도 있다.

다시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좌측 하단의 '+'버튼을 터치한 후 갤러리 아이콘을 눌러보자. 평소 휴대폰 사진첩에 저장해 둔 위시아이템을 불러올 수 있다. 캡쳐한 아이템들이 뒤죽박죽 섞여있다면 아이템을 길게 터치해보자. 새로운 포켓을 만들거나 기존에 있는 포켓으로 아이템을 이동시킬 수 있다. 여러 개의 포켓을 만들어 위시아이템을 날짜, 아이템, 사이트 등 원하는 기준에 맞춰 정리할 수 있어 위시리스트를 관리하거나 상품을 비교하는 데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이나 웹사이트의 이미지와 정보를 쉽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는 캡쳐 애플리케이션 '위시포켓:캡쳐유틸 WISHPOCKET’은 SK플래닛에서 개발하였으며,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위시포켓' 앱 다운로드 : http://bit.ly/1wUrASz


12월 3째주 추천 어플

1) 골든글러브 2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게임 > 스포츠

디테일한 Full 3D 그래픽과 리얼한 야구 구장 구현으로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입니다. 실제 아나운서와 캐스터의 박진감 넘치는 해설이 돋보입니다.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 모드, 실시간으로 즐기는 대전 모드, 감독의 입장에서 다양한 전술과 작전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시즌 모드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합니다.

'골든글러브 2' 앱 다운로드 : http://bit.ly/1IVvFsV

2) Facecon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FUN > SNS

내 얼굴로 움직이는 이모티콘, 움짤 등 재미있는 캐릭터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는 이모티콘 제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SNS에서 내가 만든 페이스콘을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굴형, 헤어스타일, 헤어 컬러, 얼굴 위치 등을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캐릭터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고, 저장한 페이스콘은 감정 표현에 따라 자동 분류되어 쉽게 찾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cecon' 앱 다운로드 : http://bit.ly/13sblzi

3) 시공간 앨범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생활위치 > 라이프스타일

달력 및 시간 별 통계 기반으로 다양한 시간으로 앨범을 구분하여 사진을 볼 수 있는 앨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날짜 별, 시간 별로 구분된 사진을 지도를 통해 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외부 사진에 자동으로 위치 정보 기록이 가능할 뿐 아니라 년/월/일/시간을 조정하며 지역별 사진 통계를 제공하여 앨범 정리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공간 앨범' 앱 다운로드 : http://bit.ly/1uKUgWW

4) 쓰면서 배우는 숫자 공부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어학/교육 > 교육

숫자 쓰기와 숫자 세기 등 숫자를 직접 쓰면서 익힐 수 있는 숫자 교육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화면에 직접 숫자를 쓰면서 게임처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숫자뿐 아니라 사칙연산, 구구단, 시계보기 등 다양한 수 관련 교육 자료를 제공하여 어린이의 숫자교육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쓰면서 배우는 숫자 공부' 앱 다운로드 : http://bit.ly/16oYmj0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