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지금 이 금액이 정말 특가인지 궁금할땐? '이마트 가격 추적기'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seomindang@gmail.com
등록 2015.01.23 13:28 / 수정 2015.02.03 14:34
이마트 가격 추적기
업데이트: 2014.12.31
용량: 68MB
제작사: 마트모어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얼마 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이슈가 되었던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이었던 '이마트 가격 추적기'가 크롬 확장 프로그램 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로 개발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이마트 가격 추적기'는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가격을 추적해 지난 기간 판매되었던 가격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이마트 가격 추적기'는 아주 심플한 형태로 소비자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면 이마트 측에서 제공하는 이마트 앱이나 모바일 페이지의 화면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선택 혹은 검색해서 나오는 판매 페이지 하단에 가격 추적기의 기능을 팝업 형식으로 제공하며, 이 아이콘을 선택하면 해당 제품의 가격의 변동 폭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제공되는 제품은 일반 제품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가 상품의 경우에도 기존에 판매했던 적이 있을 경우에도 가격 추적 기능이 제공되는데, 특가라는 형태로 판매되고 있지만 가격 추적기의 내용을 보면 판매 금액이 최고가로 판매되는 경우도 있어, '이마트 가격 추적기'를 활용하면 이런 눈속임 형태의 이벤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이마트 가격 추적기'는 아주 간단하고 효율적인 어플입니다.

요즘 같이 엄청난 그래픽과 기능을 겸한다며 등장한 어플들에 비교하면 아주 초라해보일지 모르지만, 정말 이런 어플이 스마트 어플이 아닐까 할 정도로 최고의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용자에게 쓸데없는 권한을 요구하지 않으며, 가장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고 대다수의 사용자가 만족하는 최고의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이 처음 등장하고 개발된 대중교통 어플과 마찬가지로 대한민국 사용자라면 누구나 꼭 설치를 권하고 싶은 어플입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