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O2O 대리운전 앱 '버튼대리', 무료·공영주차장 정보 앱 '파킹박'과 사업 제휴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1.27 10:41

O2O 대리운전 앱 '버튼대리'(버튼테크놀로지 대표이사 구자룡)가 와이즈모바일의 무료 및 공영주차장 정보 어플, '파킹박(ParkingPark)'과 광화문 드림엔터 컨퍼런스홀에서 양사 사업설명회 및 사업제휴 협정식을 가졌다.

'버튼대리'와 '파킹박' 모두 차량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앱으로, 안전하고 합리적인 대리운전 및 주차문화 개선을 위해 손을 잡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버튼대리'는 '파킹박' 이용자에게 대리운전 비용을 지원하게 된다. '파킹박' 이용자가 '버튼대리' 설치 후 추천인 란에 '파킹박'을 입력하면 '버튼대리' 적립금 1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버튼대리'의 구자룡 대표는 "이번 제휴는 차량 운전자들이 대리운전과 주차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차량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마케팅 및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튼대리'는 실내에서도 GPS가 잡혀 현재 위치와 도착지를 어렵게 설명할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쉽고 빠른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이다.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운행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하여 이용자는 대리운전 기사 정보 등 지난 운행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버튼대리'는 현재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안에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버튼대리'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대리운전 버튼대리' 앱 다운로드 : http://me2.do/5oPuChf2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