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전국의 셀프 세차장을 한 눈에 '세차장 찾기-내차'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seomindang@gmail.com
등록 2015.02.03 18:36 / 수정 2015.02.05 10:58
세차장 찾기 - NAECHA (내차, 내챠)
업데이트: 2014.12.09
용량: 3.1MB
제작사: NAECHA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전국 셀프 세차장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인 '내차'입니다. 1인 1차량 시대가 된지 오래 되었고, 차량관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취미로 세차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아 셀프 세차장도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차장마다 가능한 기능들이 있고, 가격이 천차만별이기에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세차장을 찾기 힘든데, '내차' 어플은 이런 불편한 점을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내차'는 전국의 셀프 세차장의 위치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GPS 기능을 이용해 위치를 설정하거나 직접 지도를 확대/축소 시켜 원하는 지역으로 이동하면 주변의 셀프 세차장의 개수가 지도상에 표기되어 한눈에 파악하기 쉽게 제작 되어있습니다. 우측화면을 터치하거나 슬라이드 하면 세차장의 사진과 함께 간단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프 세차장의 소개페이지에는 세차장에서 지원하는 제품, 기능과 개인 장구류의 허가 가능여부들의 소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리스트 화면에서는 폼건대여, 개인폼건, 개인용품, 하부세차, 햇빛차단, 24시영업을 아이콘으로 간편히 볼 수 있게 보여주고 있으며,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면 더 자세한 세차 기능 여부와 위치, 주의사항 그리고 경로까지 아주 자세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어플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실제 정보와 다를 시 메일을 통해서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업체 관계자들을 위해서도 메일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어플에서 매겨진 시설 점수에 대한 수정 요청도 가능합니다.

요즘 기름 값이 많이 떨어져 차를 자주 이용하다보니 세차를 할 생각에 검색하다 좋은 어플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조만간 봄이 찾아오면 황사와 미세먼지가 차를 뒤덮을 생각에 고민했는데,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

세차장의 평점을 보면 대부분 높은 점수를 가진 세차장이 없는데, 이는 세차를 즐기시는 분들의 기대치가 높은 것 때문인 아닐까 하네요. 제가 가본 곳 역시 평점이 낮은데 그리 나쁘지 않던 것 같은데 말이죠.

차를 좋아하시고 셀프 세차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