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2월 3주 02.15(일) ~ 02.21(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4 15:16

2월 4째주 베스트 어플

FBI - 학원해결사(학원찾기학원추천)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교육

초등학생 자녀 두 명을 둔 워킹맘 A 씨는 요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자녀들에게 알맞은 학원을 찾아보려 하지만 바쁜 업무로 인해 직접 학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특히 큰 아이는 초등학교 6학년, 작은 아이는 초등학교 2학년이다 보니 각자 필요한 수업도 다를뿐더러 수업료 차이도 꽤 크다. 예전에 받아 두었던 학원 전단지를 급하게 찾아보지만 어디 갔는지 보이지 않고 주변 학원에 전화를 걸어보자니 어디부터 연락을 해야 할지 막막하다.

'FBI-학원해결사'는 학원 위치, 과목, 수강료 등 자신이 원하는 조건의 학원 정보를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FBI-학원해결사'를 활용하면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학원들을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터치 몇 번으로 내게 필요한 학원을 찾을 수 있다. 학원 정보는 매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최근에 개설된 학원들을 간추려 볼 수 있으며, 학원 내부 시설과 강사진 프로필까지 확인할 수 있어 직접 방문한 듯한 만족감을 얻게 된다. 마음에 드는 학원을 북마크하고 학원 정보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으로 공유해 주변 사람들에게 학원을 추천할 수 있는 것도 'FBI-학원해결사'만의 특별한 기능 중 하나다.

'FBI-학원해결사'의 회원가입 절차는 매우 간단하다. 휴대폰 본인인증 후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가입이 완료된다. 회원가입 이후 내 주변의 학원을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과목, 학년, 위치 등을 설정한 세부 검색 또한 가능하다. 등록된 각 학원은 사용자들이 학원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운영 시간, 수강료, 수업 방식, 통학버스 운영 등을 포함한 상세정보를 제공한다. 궁금한 사항을 각 학원 '답변' 게시판에 올리면 학원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댓글을 작성해 학원과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하며, 'FBI-학원해결사'를 통해 학원을 등록하면 추후 스마트폰으로 간편히 수강료를 납부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다른 회원들이 남긴 리뷰와 즐겨찾기 등록 수를 참고해 올 봄 학기에는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학원을 찾아보자.

믿을 수 있는 학원 정보로 워킹맘의 고민을 덜어주는 애플리케이션, 'FBI-학원해결사'는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FBI - 학원해결사(학원찾기학원추천)' 앱 다운로드 : http://me2.do/F9TSFekR

2월 4째주 추천 어플

1) 삼국전투기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게임 > RPG

최훈 작가의 인기 웹툰 삼국전투기 원작의 코믹 RPG입니다.

개성 있는 코믹 액션과 장수 트레이드 등 기존 삼국지에서 느낄 수 없었던 독특한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삼국전투기' 앱 다운로드 : http://me2.do/FJtV5CjY

2) 애니카페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FUN > 만화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유튜브 닷컴의 큐레이션 서비스로 슬램덩크, 데스노트 등 다양한 장르의 추억 속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을 모바일을 통해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애니카페' 앱 다운로드 : http://me2.do/xIoC4mbd

3) 31일 트레이닝 (스쿼트, 플랭크, 런지, 버피)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생활위치 > 건강/생활안전

31일 동안의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트레이닝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초급, 중급, 고급 등 레벨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지속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운동 횟수 또는 완료 여부를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31일 트레이닝 (스쿼트, 플랭크, 런지, 버피)' 앱 다운로드 : http://me2.do/FH3dGhDk

4) 꽈방 한국사 - 해법국사 노범석 교수 편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어학/교육 > 교육

해법국사 노범석 교수와 함께 하는 한국사 공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매일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사료와 문제, 그리고 이미지 학습 게임을 통해 한국사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꽈방 한국사 - 해법국사 노범석 교수 편' 앱 다운로드 : http://me2.do/F1mSY3E4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