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주간순위] T store 2월 4주 02.22(일) ~ 02.28(토)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03 15:23

3월 1주 베스트 어플

언니의파우치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건강/생활안전

오늘보다 내일 더 예뻐지고 싶은 여자들의 최대의 관심사는 다름 아닌 뷰티 노하우. 시시때때로 바뀌는 트렌드를 놓치면 요즘 유행하는 메이크업을 위해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어떤 방법으로 화장을 해야 할지 감이 잘 오질 않는다. 때문에 오늘도 TV, 잡지, 블로그 등을 통해 쉴 새 없이 뷰티 정보를 찾아보지만 대부분 광고를 위장한 정보들뿐, 신뢰할 수 있는 정보는 쉽게 찾아보기 힘들다. 뷰티 정보에 통달한 믿을 수 있는 언니 한 명만 있으면 해결될 거 같은데… 내가 예뻐질 수 있는 정보를 가득 안겨줄 그런 능력자 언니, 어디 없을까?

'언니의파우치'는 메이크업 팁, 유행하는 화장품 등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뷰티 노하우를 수십만의 '언니들'에게 마음껏 물어보고 공유할 수 있는 뷰티 SNS 애플리케이션이다. '언니의파우치'를 사용하면 회원들이 직접 남기는 화장품 후기와 파워 블로거들이 전하는 뷰티 팁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인기 회원이 애용하는 화장품 정보와 메이크업 팁도 얻을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꼭 필요한 뷰티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뷰티 SNS 애플리케이션 '언니의파우치'는 가입 시, 본인의 나이와 피부 타입, 피부 톤 등을 선택하게 되어있어 각 회원의 피부에 적합한 맞춤 답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 페이지에서는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제품, 뷰티 팁을 입력해 비슷한 경험 및 취향을 가진 회원들과 뷰티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한다. 특히 내가 구입한 메이크업 제품, 나의 화장대 구성 등의 일상적인 뷰티 고민을 사진 및 제품 설명 등의 상세 내용과 함께 올려 타인과 교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뷰티 Q&A', '뷰티 리뷰' 같은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제공하고, 질문에 5개 이상 답변을 달면 '핑크플랫', 솔직한 화장품 리뷰를 남기면 '클린별점'을 수여하는 등의 혜택을 수여하며, 회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언니의파우치'는 여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커뮤니티' 페이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연령별, 주제별로 세분화되어 있는 '커뮤니티'는 여자이기에 가질 수 있는 다양한 궁금증들을 솔직하게 묻고 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예뻐지고 싶은 여자들의 필수 뷰티 애플리케이션 '언니의파우치'는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언니의파우치' 앱 다운로드 : http://me2.do/xiQBHaOL

3월 1주 추천 어플

1) 국민영웅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게임 > RPG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다이나믹 액션 TCG입니다.

카드마다 보유한 특성으로 나만의 카드를 만들고, 성장에 강화까지 가능한 신개념 다이나믹 액션 TCG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민영웅' 앱 다운로드 : http://me2.do/FLib2ORx

2) 링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가격: 무료
등급: 12세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FUN > 방송/영화/화보

모든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유튜브 모바일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 평소 동영상을 즐겨 보는 사용자라면 간편하고 빠르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링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앱 다운로드 : http://me2.do/GHUHNnJf

3) 동네한바퀴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생활위치 > 쇼핑

오프라인 전단지를 모아서 보여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평소 관리하기 힘든 전단지를 카테고리별로 한눈에 볼 수 있어 근처 상점의 할인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네한바퀴' 앱 다운로드 : http://me2.do/5qN70i7b

4) 매일영어- 매일 꾸준히

가격: 무료
등급: 전체이용가
경로: 티스토어 > 어학/교육 > 영어

매일 꾸준한 학습을 도와주는 영어학습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단어, 문장뿐만 아니라 음성 듣기, 회화 등 다양한 유형의 영어 학습을 지원하며, 한번 다운로드하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어디서든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매일영어- 매일 꾸준히' 앱 다운로드 : http://me2.do/5876xhHh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