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웨딩 촬영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올댓스튜디오'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seomindang@gmail.com
등록 2015.05.22 15:03
올댓스튜디오
업데이트: 2014.12.16
용량: 6.2MB
제작사: 웨딩모바일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생에 단 한번 있는 결혼식을 가장 아름답게 기억할 웨딩촬영을 어디서 할까요? 이런 고민을 가진 신랑신부들을 위한 '올댓스튜디오' 어플을 소개합니다.

'올댓스튜디오'는 웨딩 촬영과 웨딩 스튜디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올댓스튜디오에 소개된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한 예비 신부들의 후기와 웨딩 플래너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올댓스튜디오'를 실행해보면 첫 화면에서 러브잇 메뉴가 나오며 눈에 띄게 아름다운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올댓스튜디오'에 올라온 사진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인기순으로 정렬된 사진들로 이 사진을 클릭하면 고화질의 사진과 함께 하단에 촬영된 스튜디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튜디오 메뉴에서는 고화질 사진과 함께 스튜디오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는 러브잇 말고도 초이스, 스튜디오, 카운슬링, 토크&팁 과 같이 다양한 메뉴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고화질의 웨딩촬영 사진들로 채워져 있지만 각각의 메뉴는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이스의 경우 스튜디오별 고화질 샘플을 보여주고 스튜디오는 전국적인 웨딩 스튜디오들의 정보와 관련 블로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운슬링은 올댓스튜디오와 제휴된 웨딩 플래너분들의 블로그를 연결, 토크&팁에서는 예비신부들의 후기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댓스튜디오'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역시 스튜디오 소개입니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고화질의 사진을 제공하면서 다양한 스튜디오들의 각각의 개성 넘치고 분위기 있는 사진들을 접할 수 있고, 아이콘들을 이용해 모바일화보, 리허설, 본식, 데이트 스냅 등 제공되는 서비스를 한눈에 알 수 있어 예비신부들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댓스튜디오'는 아주 심플한 기능으로 예비 신부들을 끌어들입니다. 스튜디오 별로 고화질의 다양한 웨딩 촬영 사진과 제공 가능한 서비스를 보여주어 예비 신부들에게 자신에게 맞는 스튜디오를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궁금한 점은 불필요한 중간과정 없이 웨딩플래너에게 상담신청이나 쪽지보내기 등을 이용해 바로 물어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렇듯 '올댓스튜디오'는 단순하면서 꼭 필요한 기능들을 이용해 사용자들에게 큰 호감을 갖게 만들고 있습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