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영수증이 돈이 된다! 신개념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캐시카우' 인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6.03 17:06

㈜캐시카우(대표 설준희)의 영수증을 통한 리워드 서비스 앱 '캐시카우'가 인기몰이 중이다.
'캐시카우'는 선 제시 조건의 기존 할인쿠폰과는 달리 서비스 구매 후 영수증을 통해 미리 정해 놓은 리워드율 만큼 현금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기존의 소셜커머스처럼 미리 쿠폰을 구매할 필요도 없고, 이 때문에 쿠폰을 이용한 할인 고객이라고 차별대우 받을 일도 없다. 서비스는 100% 받고 할인고객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을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리워드를 신청하면 된다.

또한 광고주 입장에서도 캐시카우가 먼저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고 광고효과가 있을 때에만 광고주가 광고비를 후불로 지급하면 되고, 리워드율 역시 광고주가 정하기 때문에 과도한 할인율을 강요하지 않아 소상공인들이 마케팅 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주의 서비스 이용절차도 고객만큼 간단하다. 고객이 결재를 한 뒤 영수증을 통해 고객의 리워드 요청이 들어오면 확인만 해주면 된다.

이런 편리함과 큰 혜택 때문에 캐시카우 서비스는 별도의 마케팅 활동이 없었음에도 짧은 기간 내 1,000여개의 광고주와 ‘캐시카우’ 앱 20여만 다운로드를 기록 하는 등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6월부터 각종 연예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대세로 떠오른 이규한을 모델로 하여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다.

캐시카우의 설준희 대표는 "기존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O2O 시장의 수수료를 낮추고, 후불제로 마케팅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소상공인의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들에게는 현명한 소비를 당당하게 대우받으며 할 수 있도록 하고자 캐시카우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캐시카우'는 6월 21일까지 배우 이규한과의 맛집 데이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캐시카우 앱 다운로드(안드로이드): https://goo.gl/rRTrbq
캐시카우 앱 다운로드(아이폰용): https://goo.gl/Mabq7X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