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똑똑한 알바생의 똑똑한 알바찾기 '알바천국 SMART 맞춤알바'

객원리뷰어 김후락 기자 ㅣ kimhurak@kimhurak.com
등록 2015.12.16 17:33
알바천국맞춤알바
업데이트: 2015.12.06
용량: 8.3MB
제작사: Mediawill Networks, Inc.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이상
가격: 무료


대한민국 아르바이트 대표 브랜드 '알바천국'이 모바일 서비스도 대세인 알바천국이 '앱어워드코리아 2015 올해의 앱'에서 비즈니스 분야 아르바이트 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을 하였습니다.

그럼 '알바천국' 앱을 활용해서 똑똑한 알바찾기 알아볼까요?


알바천국의 아이콘이 '맞춤알바'라고 쓸 정도로 '맞춤알바'는 알바조건을 다르게 하여 내게 맞는 아르바이트 자리를 3개까지 추가 가능하며, 근무지역, 업직종, 근무 기간, 근무 요일, 근무시간, 성별, 나이의 조건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근무지역은 시/도 > 구/군 > 읍/면/동까지 설정할 수 있고 알바정보를 등록일 순, 시급 높은 순, 월급높은순, 정확도 순으로 정렬 가능합니다.


'현위치 알바' 기능을 통해 현재 위치 확인을 통해 주변의 가까운 알바 구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현재 위치에서 알바 근무지까지의 이동거리도 확인 가능합니다.



실시간 알바지원이 가능하며 전화지원, 온라인지원도 모두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지원 시에는 알바천국에 미리 저장되어 있는 이력서가 필요합니다.

전화로 지원한 공고목록 관리 및 온라인지원 현황 등을 파악할 수 있고 알바지원 전 화면에서 근무지 위치 및 인근 지하철역 등의 위치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온라인지원/전화지원, 스크랩, 알바검색은 기본! 전화 버튼만 누르면 바로 지원이 가능한 서비스까지 쉽고 빠르게 '알바천국 맞춤알바'로 꿀알바 구하세요!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