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안심하고 고를 수 있는 잠자리만 제공한다! '야놀자'

객원리뷰어 김후락 기자 ㅣ kimhurak@kimhurak.com
등록 2016.02.16 11:15
야놀자-모텔, 호텔, 할인, 바로예약, 검색
업데이트: 2015.01.27
용량: 34MB
제작사: (주)야놀자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이상
가격: 무료


여행을 떠나기 전 어떤 것부터 챙기시나요?

여행지, 먹거리, 이동수단 등이 있지만,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고민은 숙박이겠죠? 또한, 출장이나 예상치 못한 일정에 타지에서의 숙박이 필요할 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럴 때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앱인 야놀자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숙박 앱으로 불리는 야놀자가 앱어워드코리아 2015 비즈니스 분야 숙박정보 부문에 올해의 앱으로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야놀자는 6가지를 자신 있게 제안을 하는데요.

1. 전국구 3만여 국내 최대 제휴점 보유
2. 숙박(Overnight)뿐 아니라 대실(Dayuse)도 예약
3. 야놀자가 엄선한 MY ROOM 예약
4. 최저가 1,000% 보상제
5. 몰카 첨단 탐지기로 인증한 몰카 안심 존

이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건 최저가 보상제인데요. 가격은 확실히 잡겠다는 야놀자의 강한 의지가 보입니다.

메뉴를 통해 앱의 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홈 메뉴는 위치기반을 통해 가장 가까운 주변 숙박시설이 보이고 지역 메뉴를 통해 근접지역에 대한 정보를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 메뉴 역시 주변 위치기반의 숙박정보가 보이고요.

캐스트는 핫한 키워드인 태그별로 숙박정보가 아닌 트렌디한 정보들을 모았는데요. 커플 심리테스트나, 맛집 등의 자료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풍선존'은 야놀자와 제휴 된 숙박업체 앞에 비치된 태블릿 설치 업체에 한해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일반회원은 500개, 멤버십회원은 750개의 풍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받은 포인트로 받고 싶은 상품을 응모해서 당첨되는 시스템입니다. 야놀자를 통해 방문했다면 풍선 적립을 해야겠죠.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 숙박업소 정보인데요. 기본적으로 50개 이상의 사진 정보가 있습니다. 몇 개의 숙박업소를 봤는데 어떤 곳은 사진만 200개가 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위치와 연락처, 그리고 숙박별 금액과 시간, 편의시설 등 보기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들의 실제 후기를 보고 가볼 수 있어 믿을 수 있겠죠?

또한 야놀자에서 엄선한 좋은 숙소 MY ROOM에서는 일일 숙박 시 이용할 수 있는 MY KIT도 제공한다고 하니 숙박이 필요할 때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숙박 앱으로 최저가뿐 아닌 서비스에서도 최고의 만족을 기대하며 야놀자로 즐겁고 편안한 잠자리 되시길 바랍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