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내가 제일 잘 나가! SNS 인기 컨텐츠 모음 앱! '슈퍼피드'

객원리뷰어 김후락 기자 ㅣ kimhurak@naver.com
등록 2016.05.30 11:26
슈퍼피드(SuperFeed)
업데이트: 2016.05.19
용량: 43.4MB
제작사: 슈퍼피드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7세이상
가격: 무료


심심한 날 친구가 필요한 날 ♬

그날 SNS와 커뮤니티의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통합 모음 앱 '슈퍼피드'가 새로 나왔습니다. 또한, 내가 원하는 주제로만 선택해서 취사 선별할 수 있는데요. 자 그럼 앱을 알아보러 갈까요?


설명에서도 알 수 있듯 매일매일 새로운 '슈퍼피드'는 엄선한 중독성 있는 테마를 매일 매일 업데이트해줍니다. 처음 앱을 실행하면 가장 중요한 유저의 연령대인데요. 취향 저격 테마를 추천해줍니다.



이슈를 살펴보면 가장 유명한 4가지의 커뮤니티(페이스북, 인스타, 카카오스토리,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것들 모았는데요. 관심 있는 콘텐츠의 경우 구독을 하게 되면, 다음 콘텐츠가 올라올 때 알려주기도 하고 현재의 테마를 카카오나 페이스북으로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의 장점 중에 하나는 회원가입은 NO!

모든 콘텐츠를 로그인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찜 해놓고 나중에 보고 싶으면 SNS 계정이나 이메일로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슈퍼피드'의 콘텐츠는 관리자가 엄선하여 중독성 있는 흥미로운 테마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필터 선택으로 통해 내가 찾고 싶은 테마로만 따로 검색도 가능하며, 채널별로 가장 핫한 키워드는 인기 검색어 코너도 있습니다.


저도 금세 테마들을 구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슈퍼피드'에 숨어있는 기능이 하나 있는데요. 마음에 드는 이미지가 있다면 이미지를 꾹~ 누르면 사진첩에 저장됩니다. 빵 터지는 사진을 보관했다가 친구들에게 전송할 수 있으니 꾹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눈팅 콘텐츠 모음, '슈퍼피드' 하나로 SNS와 커뮤니티의 HOT 한 사진과 영상을 쉽고 편하게 즐겨 보세요!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