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할일이 쌓여있을 때?! 가장 간편한 To Do List!

객원리뷰어 김후락 기자 ㅣ kimhurak@kimhurak.com
등록 2016.06.14 11:14
Do!
업데이트: 2016.05.19
용량: 36.8MB
제작사: SU WON SHIN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이상
가격: 무료
스마트해진 시대, 모바일로 업무나 일정관리도 가능해졌는데요. 여러 가지 많은 앱중에 IOS에서 쓸 수 있는 편한 'To Do' 앱을 소개해드릴게요.

할 일 관리 앱 'To Do'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강조한 심플한 앱인데요. 앱을 처음 실행하면 간단한 사용 팁이 나옵니다.

우선 설정을 가면 사운드, 배지표시에서 할 일, 위젯, 부가기능까지 어렵지 않은 할 일 관리의 기본적인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add a new task'를 누르면 내용을 입력할 수 있게 나오고, 사용 팁을 팝업으로 한번 알려줍니다.

상단의 달력으로 원하는 날짜 및 색상 지정으로 중요도나 업무 순서도 정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 생성되고 더블탭을 누르면 일정 완료로 줄이 그어지게 되고 길게 누르고 있으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야할 일정을 배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위젯 기능을 통해 손쉽게 일정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직접 펜으로 종이에 쓰는 듯한 소리를 들을 수도 있고, 다른 기기와의 연동인 백업은 드롭박스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합니다.

일정관리 앱을 작성하는 게 일이 될 만큼 신경 써서 작성하는 게 아닌 손쉽게 작성하고 관리하는 아주 편한 일정관리 앱 'To Do'로 스마트한 업무관리 도전해볼까요?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