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문서를 스캔, 번역, 텍스트로 변환까지! 다기능 문서스캔통합 관리 'TextGrabber'

객원리뷰어 김후락 기자 ㅣ kimhurak@kimhurak.com
등록 2016.08.05 18:03
TextGrabber + QR Code Scanner
업데이트: 2016.06.17
용량: 81MB
제작사: ABBYY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이상
가격: $5.49




여러분은 문서를 스캔할 때 어떤 앱을 쓰시나요? 또한 문서를 번역하려면 다시 텍스트로 옮겨 적어야 되는데요. 이런 불편한 점을 한번에 묶어 해결한 아주 편리한 앱이 있습니다.

ABBYY 'TextGrabber'는 거의 모든 인쇄물의 텍스트를 빠르고 손쉽게 스캔, 번역하여 저장합니다. 텍스트의 이미지를 받아들여 바로 편집하고 Voice Over를 통해 소리로 을 수 있으며, 90개 언어로 번역되어 SMS 또는 이메일로 보내거나 Facebook, Twitter, Evernote 등에서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스캔하고자 하는 문서를 촬영하고 상단에 번역될 언어를 선택합니다. 전 세계 61개국어가 가능하므로 우선 선택해주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렇게 읽기를 누릅니다.


사진상의 그림을 판독하여 문자로 변환하는 게 완벽하진 않지만, 사진이 최대한 잘 나올 수 있도록 스캔을 합니다. 어느 정도의 수정이 필요한데 수정 후 아래의 번역을 누르면, 스캔 된 문서를 다시 번역하게 됩니다.

'TextGrabber'를 사용하면 외국에서도 모르는 글이나 문서를 한글로 바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인쇄된 정보를 디지털화하여 저장하고 번역하는 최선의 방법의 'TextGrabber'로 스마트하게 번역해 보세요!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