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기에게 필요한 정보와 쇼핑을 동시에 '하기스 맘큐'

객원리뷰어 안세종 기자 ㅣ nacsuh@gmail.com
등록 2016.11.18 10:40
하기스 맘큐
업데이트: 2016.01.01
용량:
제작사: 유한킴벌리(주)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아기 키우기 참 어렵습니다.

과거에는 아기를 기르는 일이 가족 공동체 모두의 일이었습니다. 엄마가 아기를 낳으면 할머니가 나서서 육아를 도와주고 양육에 관한 조언을 해주었으며 집안 어르신들이나 집안 식구들이 아기 돌보는 것을 도와주기도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초보 엄마는 아기를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 배우며 엄마로서 아기를 키우는 다양한 방식을 배우고 도움을 받기도 했지요.

그러나 가족의 단위가 작아지면서 아기를 기르는 일은 엄마 혹은 가족 구성원 누군가가 시간 내서 봐주는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제 아기 엄마는 여러 사람의 도움이나 조언을 얻기보다 혼자서 아기 키우는 방식을 알아가야 하며, 육아에서 나타나는 여러 가지 문제를 고민하며 해결해야 합니다.

육아에 꼭 필요한 정보와 아기에게 필요한 물건을 제대로 챙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30년 동안 “하기스” 브랜드로 유아 기저귀 시장을 선도해온 유한킴벌리에서 만든 “맘큐” 앱이 약간은 해답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맘큐는 유한킴벌리에서 직접 운영하는 유아쇼핑몰 앱입니다.

직접 운영하는 앱이다보니 유한킴벌리에서 나오는 유아 관련 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반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할 경우, 유통단계를 거치면서 제조일자가 상당히 지난 제품을 구매하게 되기도 하는데, 맘큐 앱을 통해 물건을 구매할 경우 제조 공장에서 바로 배송이 이루어져 말 그대로 “신제품”을 받게 됩니다. 아이 건강에 신경이 쓰이는 엄마들에겐 관심이 가는 이야기입니다.

가입을 하면 아이에 따른 맞춤 혜택가를 바로 제공하며 월별로 할인쿠폰 및 구매에 따른 적립도 최대 10%까지 됩니다. 하기스 브랜드하면 기저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그 외에도 육아 필요한 다양한 유한킴벌리의 제품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단순 육아 물품 뿐만 아니라 아이를 위한 장난감, 위생제품, 외출제품, 가구, 인테리어, 교육교재 등도 준비되어 있어서 이곳저곳 검색해 찾을 필요 없이 맘큐 하나로 해결이 됩니다.

회원 가입을 하고 현재 우리 아이의 월령을 등록하면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맞춤 제품을 추천해주고 개월 수에 따른 맞춤 육아 정보도 제공해 줍니다.

육아정보 메뉴에 가면 임신 중에 주의해야할 일들과 개월별로 필요한 준비에 대해 조언을 해주고, 출산 후에 필요한 정보 등도 아이 월령에 맞게 제공해 줍니다. 아빠 엄마에게 유용한 정보들이 가득하니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육아 꼭 필요한 전문가들의 유익한 글과 동영상이 다양한 주제로 나뉘어 구성되있습니다.

특히 육아에 있어서 가장 힘든 아이 이유식이나 아기를 대하는 아빠의 자세에 대해 세세한 조언이 있어서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출처없는 정보가 아닌 전문가의 정확한 맞춤 정보가 맘큐에는 가득합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스크랩 기능을 통해 저장해 놓고 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아기는 엄마 혼자 기르는 것이 아닌 가족 모두가 기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족 수가 적어지면서 아기를 기르는 부담이 더 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기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육아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고민도 더욱 깊어져 가지요.

육아 용품을 파는 쇼핑몰은 많습니다. 그러나 맘큐는 물건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엄마에게 필요한 육아 정보를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과 함께 제공해주는 점이 차별점입니다. 이곳저곳 확인되지 않은 인터넷 정보 보다는 전문가의 바른 의견과 조언으로 아기를 건강하게 키우길 원하는 초보 엄마 아빠들에게 맘큐는 좋은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