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알뜰 여행자를 위한 심플한 필수 앱 '고고씽 특가항공권'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seomindang@gmail.com
등록 2016.12.05 10:20
고고씽 특가항공권
업데이트: 2016.08.24
용량: 20MB
제작사: GOGOSING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알뜰한 소비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특가항공권 프로모션 앱 '고고씽'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은 국내외 항공사들의 프로모션 정보를 알려주는 앱으로 국내외 다양한 항공사들의 특정 프로모션들을 실시간 알려줍니다.

저가 항공사뿐 아니라 일반 항공사의 정보도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의 로그인 기능 없이 순수하게 정보만을 취급해 제공해주고 있어, 사용자들의 권한 요구나 정보 유출에 대한 부담없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해보면 아주 심플하게 제작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앱카드 형태로 항공사와 프로모션 종류 그리고 내부적인 포인트를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게 제공하고 있으며, 공유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주변 분들에게 쉽게 전송도 가능합니다. 또한, 소개되는 프로모션을 터치하면 다른 광고 없이 관련 프로모션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심플하게 만들어서인지 앱의 동작 속도나 반응이 아주 빠릅니다.

공지되는 새로운 프로모션은 항상 상단에 위치하며 이전 프로모션은 아래로 밀려나가는 방식이며 슬라이드 터치만으로 이전에 진행되었던 프로모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이런 심플한 형태의 앱을 아주 좋아하지만, 정보의 분류가 거의 불가능하다는 부분에서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특히 항공사별 분류나 지역에 대한 검색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일정 부분에서도 자신의 일정에 맞는 검색이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여행 관련 앱이기에 일정에 관련된 검색 부분만 추가한다면 정말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아쉬운 점에도 불구하고 목적이 명확한 앱이라 정말 좋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앱들은 대부분 다양한 기능과 광고가 넘쳐 무엇을 위해 사용할지 모르겠지만 '고고씽'은 단순 명료한 목적성과 정보가 사용자들의 욕구를 채워주는 것 같습니다. 만약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