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언제나 안심할 수 있게 '에스원 안심 모바일 고객센터'

객원리뷰어 안세종 기자 ㅣ nacsuh@gmail.com
등록 2016.12.29 11:07
에스원 안심 모바일 고객센터
업데이트: 2016.12.11
용량:
제작사: (주)에스원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가격: 무료


보안 업체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상품은 바로 '안전'입니다. 작게는 고객의 안전이며, 좀 더 내용을 확장한다면 고객의 재산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보안 업체의 경쟁력은 바로 속도와 신뢰성입니다. 고객과 고객의 재산에 가해지는 위협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보안이라는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기에 고객과의 심리적인 관계가 상품을 판매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지요.

국내에서 보안 업무를 제공하고 있는 여러 업체 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에스원'은 고객과의 관계에서 독특한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스원은 일반적인 보안 업체가 제공하는 업무를 넘어서 알뜰폰 시장에까지 진출해 있습니다. 보안 업체와 알뜰폰과는 무언가 안맞는 느낌이 들지만 알뜰폰과 개인 보안 서비스가 결합된 상품을 에스원이 판매하는 것을 알았을 때는 아! 하는 탄성이 나왔습니다. 참신한 상품이지요.

에스원의 안심모바일 서비스는 자사의 알뜰폰에 가입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보안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위급상황일 경우 스마트폰에 설치된 안심앱을 실행하면 긴급통보 및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죠. 어린 자녀나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에게 특히나 더 유용한 서비스 같습니다.

이렇게 에스원은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에스원은 안심모바일 서비스라는 새로운 상품을 위해 고객센터까지 모바일 앱으로 출시했는데, '에스원 안심 모바일 고객센터'는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스원 안심 모바일 고객센터'는 에스원 안심모바일 알뜰폰 서비스를 받고 있는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요금 조회 및 보안 업무 지원, 그 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기본적으로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요금제를 한눈에 조회할 수 있고, 통화 및 문자, 데이터 사용량 실시간 조회 같은 기본적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안심모바일이라는 이름답게 안심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이용 내역 및 부가 서비스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고객이 통신사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는 주된 이유 중에 하나는 요금제 변경과 부가 서비스 변경입니다. 대부분의 통신사는 상담원 연결을 통해 이러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지만, '에스원 안심 모바일 고객센터'는 모바일 앱 내에서 요금제 및 부가 서비스 변경이 가능합니다. 당연한 듯하지만, 당연하지 않은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여러 가지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황별로 고객이 궁금해 하는 의문점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도 돋보입니다. 보안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답게 다양한 안심 서비스 관련 앱이 같이 나와 있는데, 이러한 앱을 일일이 찾아다닐 필요 없이 '에스원 안심 모바일 고객센터'앱 내에서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게 한 점도 세세하게 신경을 쓴 모습으로 보이네요.

앞에도 썼듯이 보안 업체의 생명은 신뢰입니다. 그리고 그 신뢰는 고객을 존중하는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때 얻어질 수 있는 것입니다. 에스원은 '에스원 안심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자 하는 다양한 노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부디 이러한 마음 변치 않고 계속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길 바랍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