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직장인 실무교육, 현업 전문가 노하우 전수로 현장에 바로 적용

디지틀조선일보 황민수 기자 기자 ㅣ
등록 2017.03.29 10:29

[디지틀조선일보 황민수 기자]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한 최악의 실업률,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일자리의 불안정성으로 근로자들이 직장 내에서 생존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 이런 조직의 생존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직장인들이 자기계발에 꾸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자신이 종사하는 분야의 직무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업무역량 강화교육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교육에 대한 수요증가에 따라 디지틀조선일보 조선닷컴교육센터에서도 직장인들의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직무 교육과정을 개설, 운영 중이다. 현직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살아있는 현업지식 교육을 진행하며, 바로 업무에 적용시킬 수 있다는 점이 본 과정의 큰 특징이다. 교육분야로는 디지털마케팅, 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웹기획, 페이스북 마케팅, 회계, 세무, 투자, 금융 등 현업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분야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될 예정이다.


조선닷컴교육센터의 실무교육 과정은 온오프라인 직무교육 전문업체인 파인트리오픈클래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엄선된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수강생에게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수강생들에게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았던 교육 커리큘럼을 선정, 각 업무에 직접 적용할 수 있도록 실습 및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강생들은 자신의 관심 분야 지식을 각 분야의 전문가에게 노하우를 습득하여 실무에 바로 적용 시킬 수 있다.



4월달 정규 개강에 앞서 현재 실무교육분야의 베스트셀러 저자들을 공개특강을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30일(목)에는 웹기획 분야의 저자특강이 진행 될 예정이다. 마케팅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구글 태그매니저 실습 및 유튜브 마케팅 등 다양한 정규과정 등이 개설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디지틀조선일보 조선닷컴교육센터에서 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