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모든 것! '쿠폰&이벤트'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7.11.21 13:56

리뷰

이마트 에브리데이 - 쿠폰 & 이벤트☆
업데이트: 2017.10.31 ☆
용량: 30MB☆
제작사: E-MART EVERYDAY☆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쿠폰&이벤트' 앱을 소개합니다.

신세계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할인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 더 많은 혜택을 위해 만들어진 앱입니다. 단순 정보를 얻기 위함이라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앱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위해서라면 신세계 통합회원은 필수입니다. 그래야 앱을 100%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이마트와 같은 대형 매장이 아닌 SSM(Super SuperMarket)이라 거주지 근처 사용자들에게 더 도움 되는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쿠폰&이벤트' 앱에서는 단골 점포 등록과 같은 사용자 기반설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이나 휴업일, 배달지역과 배달 운영시간 등을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쿠폰존, 이벤트, e전단에 있습니다.

쿠폰존에서는 기간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해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두 종류로 결제할인, 상품할인으로 제공됩니다. 이 두 쿠폰은 앱 내에서 발급받은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을 받으면 발급 아이콘은 발급 완료로 변경되고 자신의 쿠폰함으로 이동되니 쿠폰을 사용할 때는 쿠폰함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의 경우에는 제품의 할인뿐 아니라 커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전단은 자신이 등록한 단골 지점의 전단을 이미지로 제공합니다. 굳이 전단을 확인하기 위해 슈퍼에 들릴 필요 없이 앱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점이 아주 편리합니다.

이 말고도 레시피라는 메뉴가 있는데 예상외로 아주 많은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시피 하단에는 해당 요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표기해주어 사용자들이 쉽게 레시피를 따라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주부님들이 식사 메뉴를 고민하기 전에 '쿠폰&이벤트' 앱을 확인하신다면 장보기까지 고민없이 해결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예상외로 관련 상품에 대한 링크가 거의 없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현재 할인되는 제품만 표기되는 것으로 보여 할인 상품이 없다면 굳이 표시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쿠폰&이벤트'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동종업계 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앱 자체가 아주 간단하고 포인트만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본다면 광고 전단 앱처럼 보이지만 실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기에 단순 광고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집 주변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있다면 자주 살펴보고 알뜰한 장보기를 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판단되니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설치하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