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효율적인 쇼핑으로 여행을 더욱 즐겁게! '신라면세점'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7.11.27 09:51

리뷰

신라면세점☆
업데이트: 2017.11.07 ☆
용량: 37.74MB☆
제작사: The Shilla Duty Free☆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신라면세점' 앱은 서울점과 제주점 그리고 인천공함점 3개 점포의 제품에 대한 정보와 할인 및 쇼핑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앱을 통해 처음 면세점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는 면세 쇼핑에 대한 설명과 방법을 자주 이용해보신 고객들에게는 쇼핑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의 설명을 카드형식으로 아주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쇼핑 준비부터 방법, 수령에 유의 사항까지 면세제품 구매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지만, 이 메뉴를 찬찬히 읽어보시면 그리 어렵지 않게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자주 사용하는 게 아니라 처음 쓰시는 분들께는 조금 어려울 수는 있으니 꼼꼼히 읽어주세요.

'신라면세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앱을 둘러보면서 이렇게나 많은 제품이 있다는 게 놀라웠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여성분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쇼핑 장소이지만 저같이 전자제품을 좋아하는 남성들에게는 그리 알찬 구성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패션 분야라면 남성도 많은 제품이 있으니 둘러보시면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앱은 면세라는 특징 때문에 다른 쇼핑 앱과 달리 조금 특이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3시간전샵"이라는 메뉴였는데, 이 메뉴에서는 3시간 전에 구매가 제한 될 수 있는 상황을 고려해 주문 가능 시간을 조회하는 메뉴를 따로 두고 구매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3시간 전까지도 구매가 가능한 물품과 5시간 전까지 구매가 가능한 물품이 나뉘어 있으니 표기를 잘 확인하시고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방식 역시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와 함께 국내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QR코드 결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중국이나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하는 핀테크 결제방식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추가해 나갈 것 같습니다.

여행 시 면세점을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필히 설치해두시기 바랍니다.

면세시스템에 대해서 잘 모르고 이용하는 부분에 있어 도움이 되고 최대한 빠르게 쇼핑을 즐기기에도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신라면세점' 앱은 기존 쇼핑 앱과 차별되게 면세 시스템에 맞게끔 빠른 동선으로 효율적인 쇼핑을 도와주고 결제에 관해서도 다양한 사용자를 고려해 많은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행시 쇼핑 시간을 절약해주는 좋은 앱이라 여행과 쇼핑 모두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