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팩토리, 이중기능성 앰플 '원드롭 바이탈 앰플' 출시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8.06.27 16:06


    기온이 높아지면 땀과 피지 분비로 유수분의 균형이 깨지며 피부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실제로 여름이 오는 환절기에 피부과를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급증하고 있다. 야외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고 냉방기 사용이 늘어나며 피부의 수분이 증발하기 때문이다.


    이에 건강&뷰티케어 브랜드 메디컬팩토리는 '원드롭 바이탈 앰플'을 새로이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메디컬팩토리 '원드롭 바이탈 앰플'은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특화된 성분들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이중기능성 앰플로, 고농축 성분을 담아 한 방울로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원드롭 바이탈 앰플의 주 성분은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복합체)이며 피부 침투 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아데노신' 성분도 함유해 피부를 빛과 열에 강하게 만들어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기미의 원인인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은 미백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원드롭 바이탈 앰플의 사용법은 앰플의 상단 캡을 눌러준 다음 용기 안의 비타민 성분을 흔들어 섞어주고 동봉되어 있는 스포이드로 갈아끼워준 후 취침 전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펴 발라주면 된다.


    메디컬팩토리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두 가지 기능성 성분이 고농축 함량된 성분의 앰플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타 고가브랜드의 앰플과 견주어도 뒤쳐지지 않으며, 국내의 스마트컨슈머의 입맛을 사로잡는 저가격 고품질의 제품으로 승부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