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온라인으로 하는 심리 상담 '헬로마인드케어'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8.12.14 18:05

리뷰

헬로마인드케어 - 온라인 심리검사 심리상담앱 (우울, 불안, 스트레스)☆
업데이트: 2018.11.30 ☆
용량: 14MB☆
제작사: AIMMED☆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헬로마인드케어 앱은 온라인으로 심리 검사와 상담을 할 수 있는 앱입니다.

최근 정신적으로 힘겨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상담 치료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는데 일상화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내서 병원을 찾는데 힘겹다 보니 이렇게 심리 검사와 상담을 지원해주는 앱이 등장했습니다.

헬로마인드케어의 상담은 전문 상담사가 진행을 합니다.

석사학위 이상의 상담사분들로 상담 분야별로 선택해 상담사분들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상담사분을 선택하면 자세한 프로필과 상담을 진행했던 분들의 간략한 후기도 볼 수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심리검사에서는 성격, 직무 스트레스, 진로, 학습, 부모 양육 태도 검사를 지원합니다.

원하시는 심리검사를 선택하시면 그에 맞는 검사를 진행하는데 앞서 궁금하신 분들은 무료로 제공하는 간편 검사를 이용해 먼저 이용 가능합니다.

간편 검사는 간단한 문항으로 자신의 기본적인 상태를 확인하며, 간편 검사 후 결과와 자신이 느끼는 문제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신 후 상담을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검사 혹은 상담을 진행했다면 마이헬로 메뉴를 통해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 노트'라는 기능을 통해 자신의 감정의 변화등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예약, 상담, 검사 내역을 통해서 자신의 심리적인 부분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헬로마인드케어 앱에서의 검사는 유료로 진행되지만 헬로마인드케어 측에서는 심리상담센터 대비 50% 이상 저렴한 비용을 목표로하고 있어 다른 곳보다는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그리고 심리상담사와 음성/영상 심리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교류가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마음의 병은 누구에게나 올 수 있고, 그것을 인식하기에는 너무 어렵기 때문에 심적으로 압박이 많은 세상에 살고 있다보니 자신 스스로가 무언가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끼신다면 한번쯤 외적인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