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마트 에브리데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앱 '쿠폰&이벤트'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8.12.17 10:24

리뷰

이마트 에브리데이 - 쿠폰 & 이벤트☆
업데이트: 2018.01.31 ☆
용량: 9.6MB☆
제작사: E-MART EVERYDAY☆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신세계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은 할인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는 앱입니다.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이라는 차이점이 있어 고객의 니즈가 조금 다르기에 할인 정보에서 이마트와는 다르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앱을 실행했다면 먼저 지역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에 이마트 에브리데이 점포가 있다면 단골 점포로 등록을 하고 점포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이나 배송조건 점포 휴무일과 같이 꼴 필요한 정보를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SSM(Super SuperMarket)입니다.

그렇기에 주 단위로 할인되는 품목이 변경되고 전단을 통해 주변 분들에게 홍보됩니다. 하지만 대외활동이 힘들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앱을 이용해 행사와 할인 품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단 상품의 할인상품 이외에도 앱 이용자들을 위해 따로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 쿠폰은 상단의 쿠폰존 메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쿠폰은 좌측메뉴를 선택하시면 쿠폰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정보 이외에도 레시피 메뉴를 따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레시피와 함께 요리에 필요한 제품을 하단에 표기해 구매한 제품의 활용할 수 있어 저녁 메뉴가 고민이라면 레시피 메뉴를 이용해 제품을 선택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앱 자체가 아주 간결하고 사용자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만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량으로 구매하는 이마트나 이마트 트레이더스보다 동네 슈퍼마켓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아주 만족스러운 앱이 아닐까 합니다.

주변에 이마트 에브리데이 점포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