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행기 탑승 전까지 여유로운 쇼핑 '신라면세점'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9.01.09 18:40

리뷰

신라면세점☆
업데이트: 2018.11.09 ☆
용량: 17MB☆
제작사: The Shilla Duty Free☆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신라면세점 앱 우리나라에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단 세 곳에 있는 신라면세점의 할인 정보와 면세 제품 구매를 편리하도록 제공해주는 앱입니다.

신라면세점 앱을 실행하면 처음 시작 시 원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면세온라인몰, 팁핑, 지점안내, 스마트매장 이렇게 4가지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상단의 설정 버튼을 눌러 시작화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면세온라인몰 페이지는 면세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고, 할인 이벤트 정보를 잘 정리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품의 검색에서 상품 설명까지 부족한 부분이 없을 정도로 잘 정돈되어 있어 구매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3시간전샵, 주류예약과 수량 제한이나 출국 시간에 맞춰 특정한 시간대를 활용해서 쇼핑해야 하는 메뉴가 따로 제공되는 점입니다.

면세라는 특정상 바로 구매하고 제품을 받는 시스템이 아니기에 이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이를 제외하고는 일반 쇼핑몰 앱을 사용하듯이 사용하면 됩니다.

팁핑은 리뷰입니다. 판매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리뷰와 후기들을 모아 제공하고 있으며 리뷰한 사용자를 팔로우도 가능합니다.

랭킹 탭에서는 인기상품 랭킹을 보여주고 있으며, 제품을 클릭하면 다양한 리뷰 목록을 보여주고 있으니 실제 구매한 분들의 자연스러운 상품평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지점 안내의 경우에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오는 길을 설명하고 있으며, 스마트 매장의 경우에는 QR코드를 이용해 편리하게 상품검색을 제공합니다.

신라면세점 앱은 쇼핑에는 불편함이 없고 면세점의 특수성으로 인한 수량 제한이나, 시간적인 문제점에 있어 불편함을 없게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고, 다양한 결제수단과 오프라인과의 연동으로 여행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데 아주 큰 도움 되는 앱입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