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요금 폭탄 필요없는 국제전화! 'OTO 무료국제전화'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9.01.09 17:29

리뷰

OTO 무료국제전화☆
업데이트: 2018.03.05 ☆
용량: 7.9MB☆
제작사: openvacs☆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OTO 무료국제전화 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료국제전화라는 명칭 때문에 많은 분이 공짜라고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OTO 무료국제전화 앱에서는 '국제전화 비용이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즉, 비싼 국제전화 요금이 아니라 각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음성통화 시간에서 차감되는 방식으로 사용하기에 국제전화요금이 무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통화 시간을 초과해도 국제전화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일반적인 국내요금이 발생하기에 '무료국제전화'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이용하는 앱과는 다르게 실제 통화기능을 활용하는 앱입니다. 그렇기에 앱 사용에 친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OTO 무료국제전화 앱에서는 무료, -(유료), 일부 무료 방식으로 통화가 연결됩니다.
무료의 경우 위에서도 언급했든 기존 요금제의 통화 부분을 차감하는 방식이며, 일부 무료는 국가의 특정 지역만 무료이기에 확인을 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로 표기된 유료의 경우에는 OTO 글로벌 앱에서 지원합니다. OTO 측에서 판매하는 유료 패킷을 구매하면 기존의 국제 통화보다 저렴하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메뉴를 보면 더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질문 및 답변 메뉴에서 원하는 부분을 검색하시면 정말 많은 답변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1000만 명의 사용자들의 질문이 모여있고 업체 측에서도 답변을 자세히 달아놓아 대부분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OTO 무료국제전화 앱은 국제 요금이 아니라 자신의 통신사 요금제를 기준으로 적용되기에 요금폭탄과 같은 것을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앱 자체도 기능만을 강조해 쓸데없이 무겁거나 광고로 도배되어있지도 않아 정말 사용자 친화 서비스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해외에 가족이나 친구가 있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설치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