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인트 적립뿐 아니라 구매, 배달까지- '해피포인트'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9.01.08 15:34

리뷰

해피포인트☆
업데이트: 2018.12.10 ☆
용량: 35MB☆
제작사: HAPPYPOINT☆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해피포인트는 배스킨라빈스 31,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으로 대표되는 SPC그룹의 마일리지 서비스입니다. 그렇다고 SPC그룹의 서비스만 제휴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제휴처를 공유하고 있어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할인과 높은 포인트 적립률 때문에 많은 분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적립방법은 제휴카드를 통해서도 가능하지만, 제휴카드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우측 상단의 바코드 메뉴를 눌러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이외에도 관련 상품의 구매도 가능합니다.

'해피 마켓'이나 '해피 오더' 메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놓았습니다. 해피마켓 메뉴에서는 쇼핑몰 형태의 주문/배송 상품이 등록되어 있고, 해피 오더 메뉴에서는 위치 정보를 이용해 배달/픽업 상품으로 분류해 제공합니다.

위치서비스를 이용해 해피포인트 관련 매장들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자주 가는 매장이 있다면 단골매장을 등록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서비스도 포인트몰이 이상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포인트를 이용한 구매 이외에도 스마일페이를 지원하고 있어 결제의 불편함은 없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유저들이 둘러볼 만한 이벤트나 자체 컨텐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종 혜택이나 이벤트는 물로 해피스토리 메뉴에서는 웹진 형식의 브랜드 컨텐츠를 제공하는데 신제품이나 요리 레시피도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라고 할 수 있지만 나름 재미나게 구성하고 있어 영상이나 웹툰은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은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앱입니다.

포인트 적립, 제품 구매, 픽업, 배달에 쿠폰까지 제공하고 해피포인트 자체가 괜찮은 마일리지 서비스이기도 해서 관련 상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서비스라 생각합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