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가볍고 간편한 포인트 서비스 'U+멤버스'

객원리뷰어 권태완 기자 ㅣ
등록 2019.01.08 16:40

리뷰

U+멤버스 - 멤버십 할인,소액결제,포인트,쿠폰☆
업데이트: 2018.12.04 ☆
용량: 24MB☆
제작사: LG유플러스(LG Uplus Corporation)☆
다운로드: 구글플레이
등급: 전체이용가☆
가격: 무료☆ U+멤버스 앱은 다양한 제휴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카드를 하나의 앱으로 정리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입니다. 물론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앱인 만큼 U+ 회원들에게는 조금 연계되는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U+멤버스 앱은 U+ 고객이 아니더라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업체의 적립 제휴카드를 간단한 절차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고, U+멤버스 앱에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휴 카드를 발급을 받았다면 기존에 가진 포인트를 포함한 상태에서 앱에 등록됩니다.

자신이 발급을 받았었는지 몰랐었더라도 제휴업체에 기록된 정보를 토대로 포인트가 같이 제공되고 있어 숨어있는 포인트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를 관련 매장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매장을 검색할 수 있고, 소액결제가 지원되는 매장이나, 적립만 가능한 매장들을 분류해서 노출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제휴 쿠폰을 발급해 주거나 U+ 멤버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자주 진행되고 있습니다. 잠금 기능을 이용해 포인트를 적립해 스마트폰 요금을 결제를 지원하고, 간편결제 서비스를 활용하도록 다양한 할인과 제휴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U+ 멤버스 앱을 사용하면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가볍다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제휴 앱들의 경우 제법 무거운 것들이 있어 제휴 바코드만 따로 캡처해 이미지로 저장해놓고 사용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U+ 멤버스 앱에서 첫 화면에 등록하니 아주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게 가장 좋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포인트 앱들이 있습니다.

솔직한 심정으로는 모두 통합되었으면 하지만 그럴 수 없는 것이 사실이고 만약 다양한 포인트 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른 포인트 앱들을 지우시고 U+ 멤버스 앱 하나만 설치해 다니시는 것도 아주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