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 '걸스워즈:새로운 시작' 15일 원스토어 출시..완전히 새롭게 태어났다

박금지 기자 ㅣ
등록 2019.11.15 18:15

-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걸스워즈' 게임의 아쉬운 점 대폭 개선
- 웹툰 스타일로 새롭게 태어난 화면 구성, 일본 전문 성우 녹음 등 탄탄해진 게임 선보인다


중소 게임 개발사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대표 강동혁)는 자사의 기존 게임 '걸스워즈'를 전면 개편한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기존의 '걸스워즈'의 아쉬운 부분들을 개선하고 보완하는데 집중했다. 화면 구조와 캐릭터를 만드는 방식, 성우 녹음 등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


이번 게임성 개선을 바탕으로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일본 게임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일본 내 사전 예약 플랫폼에서 전체 4위에 오르는 등 일본 게임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의 원스토어 출시에 맞춰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원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에게 2,000원 상당의 무료 게임 결제 쿠폰과 29,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강동혁 대표는 "캐주얼 게임만 개발하고 서비스하던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가 미소녀 수집형 게임을 처음 만들어 서비스하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 이전에 '걸스워즈'에서 실수했던 부분들을 지난 3개월간 더욱 좋은 서비스를 위해 개발했고, 이번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유저들이 원하는 미소녀 게임을 위하여 더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이번 원스토어 출시 외에도 빠른 시일 내에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