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소녀 수집형 RPG '걸스워즈:새로운 세계' 출시 5일째 원스토어 1위 수성

강동현 기자 ㅣ
등록 2019.11.21 10:04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의 미소녀 RPG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가 원스토어 게임분야 1위를 수성하고 있다.


게임 개발사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대표 강동혁)가 서비스하는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가 지난 15일 원스토어에 출시한 이후 5일째 게임 분야 1위를 수성하고 있다.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미소녀 캐릭터를 활용한 수집형 RPG로, 미소녀를 육성해서 전차, 전함, 전투기 등 무기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게임이다. 1:1 PVP, 3:3 태그배틀 등 게임 플레이어 간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며 일본 전문 성우를 활용해 더욱 풍부한 경험이 가능하다.


한편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지난 9월 일본 내 사전 예약 플랫폼에서 전체 4위에 오르는 등 일본 게임 유저들에게도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강동혁 대표는 "이번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유저들이 원하는 미소녀 게임을 만들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걸스워즈 : 새로운 세계'는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