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실시간 번역에서 다국어 그룹채팅까지, 글로벌 번역 메신저 서비스 ‘콤마톡’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2.12 14:13 / 수정 2019.12.12 14:59
메신저를 사용해 글로벌 친구들과 소통하고, 사용 실적에 따라 암호 화폐를 받는 신개념 메신저 플랫폼, ‘콤마톡’을 소개한다.

‘콤마톡’은 88개 언어 번역 기술에 기반 한 메신저로서, 외국인과의 번역 채팅, 다국어 그룹채팅, 번역된 메시지의 음성 듣기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음성인식을 통한 실시간 번역,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인공지능 번역, 스피커를 이용한 다시 듣기 등으로 혼자서도 채팅하듯 언어 작문 스터디가 가능하다. 
뿐 만 아니라 카메라로 찍거나 이미지에서 번역하고 싶은 문장만을 선택해 자동 번역하고, 저장,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콤마톡’만의 차별화된 또 하나의 기능은 ‘콤마Pay’이다. ‘콤마Pay’는 QR코드를 이용한 ‘콤마페이 간편 결제’를 시작으로, 여행, 음식점, 미용실, 콤마몰 등 전국 콤마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콤마페이’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 ‘콤마페이’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기능으로 활용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전국 콤마 가맹점이나 기프티샵에서 사용할 수 있고, 암호 화폐‘CMCoin’으로 충전 하여 현금화 할 수도 있다. 
이와 별도로 플랫폼 기여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TOKTOK’은, 1개=1원의 가치로 향후 업데이트 되는 가상 콘텐츠 (음악, 게임, 영상 스트리밍 등)에 사용할 수 있다. 

88개 언어로 국경 없는 메신저 플랫폼 서비스 시대를 연 ‘콤마톡’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