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장도연, 운전 똥손의 ‘주차 전쟁’…대환장 주차 사건의 전말은?!

[김경희 기자 기자]
lululala@chosun.com
등록 2020.02.14 22:15

‘나 혼자 산다’에 장도연이 출연해 좌충우돌 그녀의 하루가 공개된다.

오늘(14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출연한다고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오늘 방송에서 장도연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혼자만의 일상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침부터 콩나물 키우기에 열중하는 것은 물론, 고구마 굽기, 책 읽기, 신문읽기 등을 하며 자칭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추구하는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과거 900점 이상의 토익 점수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장도연은 라디오 또한 영어 라디오를 고집하며 영어 공부에 힘쓰는 등 ‘자기계발 끝판왕’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마치 할리우드 진출이라도 앞둔 듯 한껏 심취해 본토 냄새 물씬 나는 남다른 발음을 선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개그 콤비인 허안나, 이은형과 함께 아이템 회의를 하기 위해 카페에 도착한 장도연은 셀프 '주차 대란'을 겪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좁은 공간에 주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녀를 보며 허안나와 이은형이 도우미로 나서지만, 오히려 한 편의 콩트를 방불케 하는 대환장 주차 소동이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늘(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