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코로나에 지친 당신의 봄을 찾아드립니다"

[임상재 기자]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3.23 15:14

꽃다발 사은품, 봄 신상품 등 선보여…"소비심리 회복 노력"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롯데 프리미엄몰이 다음달 19일까지 '당신의 잃어버린 봄을 찾아드립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으로 인해 일어나는 심리적 상실감 회복 및 소비심리 회복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특별한 사은품 증정 및 엘포인트 이벤트 증정을 비롯해 다양한 봄 신상품을 판매한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플라워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프리미엄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에게 '플라워 박스'를 증정한다.


다음달 30일까지는 사은품으로 받은 고객 중 수령 받은 플라워 박스를 사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한 고객 중 총 50명의 고객을 선정해 '엘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폴로 케이블니트 코튼 스웨터', '뉴발란스 헤리티지 공용 런닝화', '남성 반팔 파리 폴로 셔츠' 등 다양한 신상품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보다는 온라인, 모바일 등 비대면 서비스에 고객들이 유입된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들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프리미엄몰'을 통해 '롯데백화점 라이브'를 운영 중이다.

또한, 프리미엄몰 내에 '라이브샵' 코너도 만들어 백화점에 진열된 상품들을 모델들이 직접 입어본 모습을 짧은 동영상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