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호반건설, 15일 당진 수청2지구 '호반써밋 시그니처' 1순위 청약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7.03 14:34

3일 견본주택 개관…최고 29층 12개동, 총 1084가구 규모

당진 수청2지구 '호반써밋 시그니처' 조감도/호반건설 제공

호반건설은 3일 당진 수청2지구 '호반써밋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분양일정은 7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 16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2일이고 계약은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 단지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3.3㎡당 870만원대의 합리적인 평균 분양가로 책정됐다. 계약금은 10%이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비규제지역 아파트로 당진시, 대전시, 세종시 및 충청남도에 거주하는 6개월 이상의 청약통장 가입자라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또한 청약 가점제 비율이 40%로 유주택자들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고 전매제한 기간은 1년이다.


분양 관계자는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당진시 중심 입지에 호반써밋만의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 우수한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면서 "향후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전화 문의와 관심이 많다"고 전했다.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동 총 1084가구 규모로 ▲84㎡A 847가구 ▲84㎡B 189가구 ▲84㎡C 48가구 등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호반건설에 따르면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당진시 내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당진시청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당진교육지원청, 대전지방법원, 충남당진경찰서 등의 공공기관과 롯데마트, 당진국민체육센터, 당진문예의전당, 당진시립중앙도서관 등의 쇼핑, 문화, 교육 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당진버스터미널이 3㎞ 내로 가깝고 인접한 동부로와 남부로, 32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당진 시내 외에도 천안과 아산, 평택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에는 현대제철, 석문국가산업단지, 송산일반산업단지, 아산국가산업단지, 서산오토밸리, 서산테크노밸리, 서산인더스밸리 등이 위치하고 있다.


설계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가 적용되며 전체 가구 수의 대부분이 판상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세대 내에는 대형 드레스룸(일부)과 다목적실 등이 마련되며 바닥과 상판 등에는 고급 마감재가 적용된다.


최첨단 무인경비시스템,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등 편의시설을 비롯해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남녀독서실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