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리샵, 미국 엠파이어 이어스 새로운 플래그십 인이어 이어폰 ‘ODIN’, ’HERO’ 런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등록 2020.08.18 15:33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 schezade.co.kr)이 지난 14일 커스텀 이어폰 브랜드 ‘엠파이어 이어스(Empire Ears)’ 의 새로운 플래그십 이어폰 ’오딘(ODIN)’과’히어로(HERO)’를 출시했다. 엠파이어 이어스는 미국의 프리미엄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Custom In-Ear Monitor) 브랜드로서 해외에서 상당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좋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그래미 상(Grammy Awards) 수상자인 믹싱 프로듀서 ‘Jeremiah Adkins’와 더불어 다수의 아티스트들이 선택하며 그 인기가 더욱 높아졌다.

‘오딘’은 최상의 사운드를 추구하는 유저들을 위해 제작된 엠파이어 이어스의 하이브리드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이다. 저음을 담당하는 W9+ 다이내믹 드라이버 2개, 중음을 담당하는 5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그리고 고음을 담당하는 정전형 드라이버 4개, 총 11개의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하이파이 사운드를 지향하고 다이내믹한 음향과 넓은 공간감을 기대할 수 있다. ‘오딘’은 엠파이어 이어스의 독점적인 EVIEC(Empire Intelligent Variable Electrostatic Control) 기술을 통해 정전식 드라이버를 조작하여 5Hz-100kHz에 이르는 폭넓은 주파수 범위를 무리 없이 재생할 수 있다.

제품의 케이블인 ‘스톰 브레이커(STORM BREAKER)’는 PW Audio의 1960s을 바탕으로 새롭게 튜닝한 것으로, 소리에 자연스러움을 부여하고 해상도를 끌어 올려준다. 24AWG/26AWG 서로 다른 굵기의 두 UP-OCC 동선으로 만들어 졌으며, 내부에는 4개의 컨덕터가 포함되어 있고 표면을 굵은 블랙카본 재킷으로 두르고 있어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소리샵은 ‘오딘’과 ’히어로’ 런칭을 기념해 8월14일(금)부터 8월 23일(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출시 가격은 유니버셜 버전 기준으로 오딘이 530만원, 히어로가 210만원이며,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