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계좌 분석부터 수익계좌 전환까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통합솔루션 라이온투자그룹

    입력 : 2020.09.09 05:00

    < 2020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 > (주)해안파트너스ㅣ라이온투자그룹

    재테크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개인투자자들은 어떻게 계획을 세워서 투자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이럴 때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 물음에 답을 원한다면 이 기사를 주목해야 한다.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맞춤형 통합솔루션인 (주)해안파트너스(대표 백은영)의 라이온투자그룹은 계좌개설에서 매수/매도까지 기초적인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증권계좌개설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라이온투자그룹은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가와 AI LAICOM의 분석으로 국내/글로벌증시를 연구하고 분석하여 투자자 개인 성향에 맞춘 맞춤형 증권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대형증권사 출신,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출신, 금융공학자, 사모펀드 전문가, M&A 전문가들이 모인 라이온투자클럽 전문가 집단은 기업부설 연구소의 젊은 애널리스트와의 협력을 통해 높은 알파(수익)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분석하고 있다.

    또한 7개의 분석엔진을 가지고 있는 AI 프로그램 LAICOM을 활용하여 시장경력 2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기업을 탐방하고 분석 연구하여 최적의 맞춤 포트폴리오를 통해 위험 종목군은 걸러내고 안정적인 포트 운영을 위해 종목을 선정하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라이온투자클럽은 단순한 분석자료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개인투자자의 계좌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게 개인의 투자성향, 보유자금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 증권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AI+사람의 협력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위한 맞춤형 정보제공뿐만 아니라 매수/매도 교육부터 잘못된 매매습관에 대한 교육까지 라이온은 투자 파트너의 책임감을 가지고 올바른 투자문화를 교육/개척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