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현대건설, 홈페이지 새 단장…자체 콘텐츠 제공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12.14 14:53

다양한 접속환경에 따른 반응형 웹사이트 구현

새롭게 선보인 현대건설 홈페이지 화면/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자사 홈페이지를 사용자의 접속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홈페이지를 최적화해 보여주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새단장했다고 14일 밝혔다.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 페이지를 분석해 메뉴를 구성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정보접근성을 개선했다. 또한 사이트맵을 통해 전체 메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표 메뉴는 ▲사업 소개·혁신기술 ▲투자·가치 경영 ▲인재 채용 ▲회사 소개 등 4개다.


'사업소개·혁신기술' 메뉴에서는 토목·건축·주택·플랜트·에너지 5개 사업영역을 공종별로 세분화하고 대표 프로젝트와 그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국내외 투자자가 궁금해 하는 재무정보와 비재무적요소인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관련 내용은 '투자·가치경영'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과 경력자를 위한 내용을 모은 인재 채용과 기본적인 기업 정보는 '회사 소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의 다양한 소식과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뉴스룸'은 현대건설 공식 온라인 채널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허브 채널이로 현대건설 전문 에디터들이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로 고객의 친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새 홈페이지를 건설 리더 현대건설 기업 이미지와 역할에 충실한 내용들로 재편하고 주요 소식 및 이슈는 뉴스룸 채널로 이관해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확장했다"며 "향후에도 양질의 콘텐츠 생산 및 효과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