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실시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0.12.22 11:44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 게임 재화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넷마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는 오는 31일까지 방치형 필드에서 ‘앨리스의 막대 사탕’, ‘유리의 빨간 양말’을 모아 ‘전설 영웅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마을을 커다란 케이크와 선물 상자로 꾸미고, 산타 모자를 쓴 보스들이 총출동하는 ‘별빛 던전’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플레이 보상으로 받은 ‘빛나는 전설 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의상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오는 1월 27일까지 ‘겨울을 타고 나타난 산타 포쿠’ 및 ‘크리스마스 기프트보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산타 포쿠’를 처치하고 ‘눈사람의 흔적’을 모아 '5성 영웅 소울스타', '180Lv 장비 상자'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기프트보드’에서는 ‘산타 포쿠’ 처치, 출석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프트보드 티켓’을 활용해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고, ‘기프트보드’ 2회차 및 4회차 달성 시 ‘겨울맞이 축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축제’ 진행 시 '크리스마스 길드 축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포쿠의 눈꽃숲' 이벤트 던전 오픈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2020 홀리 삼바 나이트'를 진행한다.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관련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은 각종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특히,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번 이벤트의 특별 배포 서번트 '★4(SR)케찰코아틀(삼바/산타)(룰러)'를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오는 1월 5일까지 5일 동안 연속으로 접속만 해도 ‘초대형 경험치 캡슐’과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권 3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겨울나기 연속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한다. 또 1월 6일까지는 크리스마스 파이터를 선택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해당 파이터의 소울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수퍼 미션’을 개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산타로 변장한 꼬마 도둑을 잡아 ‘플러스 캡슐 랜덤 박스’, ‘각성 경험치 캡슐 랜덤 박스’ 등을 얻을 수 있는 '가짜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는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지역 '크리스마스 타운'을 열고 '밤미 계열' 펫과 ‘펫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니스에도 눈이 올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푸시 보상’을 지급하고, 자동사냥 경험치의 5배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오는 23일부터 ‘크리스마스 기념 CM크리스의 선물 상자 이벤트’를 통해 ‘천상의 돌’, ‘300만 골드’, ‘영혼 조각 10회 소환 이용권’ 등을 모두 지급한다. 이외에도 일주일 간 ‘모험 3배 모드 횟수 증가 이벤트’, ‘핫타임 연장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1월 1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각성 등급 캐릭터’와 ‘행운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캔디’를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시작되는 ‘세계여행’을 완주한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주사위’를 선물하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5000 다이아’와 신규 캐릭터 ‘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