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ETS공식토플모의고사, 비대면 토플 홈에디션 완벽대비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0.12.24 11:45

코로나로 온라인 비대면시험 확대…TOEFL 모의고사 인기
디지틀조선일보, ETS서 공식 제공받은 모의시험 문항 제공
정규 토플 응시료의 1/4 비용으로 예비 응시자 실력 확인 가능

코로나 장기화로 기업의 인재채용 및 교육기관의 평가진행을 위한 온라인 기반의 비대면시험이 확대되고 있다.

유학, 어학연수, 이민을 위해 다양한 연령층의 유입이 높은 TOEFL iBT® 시험도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TOEFL iBT® Home Edition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비대면 시험의 특성 상 충분한 준비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동일한 환경과 난이도로 미리 경험을 할 수 있는 TOEFL 모의고사가 인기다.

24일 디지틀조선일보는 ETS에서 공식적으로 제공받은 모의시험문항을 제공하며, 정규 토플과 동일하게 전체 섹션을 응시할 수 있는 Complete test와 원하는 파트를 선택해 응시할 수 있는 Half Test 상품이 있어 응시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고, 정규 토플 응시료의 1/4 비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예비 응시자의 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를 원하는 누구나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볼륨을 선택한 후 구매할 수 있다. 한 번에 2개 이상의 Complete Test을 복수 구매할 경우 최대 15%까지의 할인 혜택까지 적용돼 오는 토플 시험을 완벽히 대비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는 전략적인 구매를 권유한다.

뿐만 아니라 시험 응시 후 Speaking·Writing을 포함한 성적표를 즉시 받아볼 수 있어 응시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빠르게 확인하고 보완하기에 용이하다.

디지틀조선일보에서 운영하고 있는 조선닷컴교육센터(광화문 소재)는 정규 토플 시험은 물론이고 토플 모의고사까지 실제 시험 환경에서 볼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으나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정규 토플 시험에만 개방하고 있다.

광화문 토플 센터 운영 담당자는 “정규 토플 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들이 안심하고 시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마스크 미착용자 출입 금지, 고열 및 호흡기 증상 시 입장 금지, 전원 손 소독제 사용, 매일 시설 방역 진행, 마스크 및 페이스 실드 착용 후 시험 진행, 응시생 한 칸 띄어 앉기 등 철저한 방역조치를 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서울에서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 하모(25.여)씨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손놓고 있을 수만은 없는 일”이라며 “주어진 시간에 나름 최선의 노력을 다하면 언젠가는 기회가 올 것”이라 답했다.

PC와 녹음이 가능한 헤드셋만 있으면 안전한 집에서 미리 자신의 점수를 예측하고 대비할 수 있는 ‘토플 모의고사’는 요즘같이 ‘집콕’이 새로운 가치가 된 시대에 알맞은 공부법이라 볼 수 있겠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