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타필드·SSG페이, 스마트주문결제 서비스 '쓱오더' 론칭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12.29 14:18

비대면으로 주문에서 결제까지 한 번에…쓱오더 가맹점 점차 확대

스타필드가 도입한 스마트주문결제 서비스 '쓱오더'/신세계 제공

신세계프라퍼티가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와 스마트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쓱오더'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쓱오더는 SSG페이 앱을 통해 테이블에 앉아서 바로 주문하거나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전 음식을 주문해 포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O2O기반의 스마트 오더 서비스이다.


고객이 매장에서 주문하기 위해 매장 카운터에서 대기할 필요 없이 테이블에 비치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거나, SSG페이 앱에서 매장과 메뉴를 선택해 주문과 결제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고객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스타필드 입점 매장의 매출 증대를 위해 SSG페이와 함께 스타필드 모바일 주문 결제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번 쓱오더 개발로 스타필드 고객들은 유명 맛집 메뉴들을 줄 서지 않고 편하게 주문, 계산, 픽업 알림까지 받을 수 있다.


SSG페이는 쓱오더 론칭 기념으로 내년 1월 24일까지 쓱오더 첫 주문 시 3만원 이상 주문 건에 한해 SSG머니 3000원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쓱오더 첫 번째 매장은 스타필드 고양으로 '홍대 돈부리', '속초코다리냉면', '백미당' 등과 잇토피아의 '삼백집', '오지상 함박스테이크', '북창동 순두부' 등 총 29개 매장이 있다.


위수연 신세계프라퍼티 리징담당 상무는 "스타필드 고양을 시작으로 향후 하남, 안성, 코엑스몰 등과 스타필드 시티 전 F&B 매장에 순차적으로 쓱오더를 적용할 계획"이라며 "쓱오더와 같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입점 테넌트의 매출 증가와 상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