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역시 잔망웅' 임영웅, 영탁과 "그 형들의 마스카라"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1.01.19 17:45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개구진 모습을 다시 한 번 여심을 사로잡았다. 가수 이찬원이 부른 '그 여자의 마스카라' 노래에 딱 맞춘 퍼포먼스를 통해서다.

19일 임영웅은 자신의 SNS에 "그 형들의 마스카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영탁과 함께 눈을 가리고 마스카라를 칠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가수 임영웅 / 사진: TV CHOSUN 제공

해당 사진은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촬영 중에 찍은 사진. 당시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는 명사 분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각기 다른 교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당시 '사랑의 콜센타'에는 소통 전문가 김창옥, 육아 박사 오은영,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마술사 최현우, 댄스 마스터 박지우가 출연했다.

임영웅은 가수로서 무대 위에서 완벽한 감성을 또는 곡에 걸맞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 왔다. 그런만큼, 무대 밖에서의 장난기 많은 임영웅의 개구진 모습에 네티즌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한편, 임영웅은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와 함께 TV CHOSUN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