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결사곡' 이가령 "첫 주연작에서 큰 작품 만나 영광…실망시키지 않을 것"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1.01.20 15:45

'결혼작사 이혼작곡' 온라인 제작발표회 / 사진: TV CHOSUN 제공

이가령이 첫 주연에 나선 소감을 전했다.

20일 오후 TV CHOSUN 새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Phoebe(임성한), 연출 유정준·이승훈)(이하 '결사곡')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유정준 감독을 비롯해 성훈, 이태곤,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수경, 전노민이 참석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

이가령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주연으로 나선다. 그가 맡은 '부해령' 역은 '부해령의 사랑과 추억과 음악'을 진행 중인 아나운서 출신의 라디오 DJ다. '판사현'(성훈)의 아내이자 딩크족으로 살고 있다.

이가령은 "대선배님들과 큰 작품에 좋은 역할로 함께하게 돼서 영광이다"라며 "작가님과 '압구정 백야' 때 오디션 봤을 때 인연이 있다. 그때 좋게 저를 기억해주셔서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것 같다. 실망시키지 않다록 열심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TV CHOSUN 새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오는 2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