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오늘노래] 하성운, '여신강림'에 애틋한 울림 더할 'Fall in You'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1.01.21 10:41

하성운이 '여신강림'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하성운이 가창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극본 이시은, 연출 김상협) 여섯번째 OST 'Fall in You'가 발매된다.

오늘노래-하성운 '여신강림' OST 가창 /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최근 방송에서는 연인으로 거듭난 수호(차은우)와 주경(문가영)이 풋풋한 첫 연애 스토리를 선보이며 설렘과 공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한서준(황인엽)의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따뜻한 분위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새 OST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8화에서 임주경을 위로하는 한서준의 모습을 지켜보는 수호의 모습과 함께 'Fall in You'가 삽입됐고, 방송 후 아련한 분위기를 완성시킨 OST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쏟아지기도 했다.

사진: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Fall in You'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섣불리 다가가 고백하지 못하고 상대가 마음을 열어줄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순수하고 애틋한 사랑의 감정과 가까운 곳에 있어 더 애타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프로듀서 도코와 사승호가 의기투합해 시너지를 낸 것은 물론, 가창을 맡은 하성운만의 애절하고 따스한 톤이 잘 스며들어 감동을 배가시켰다. 하성운의 섬세하고 신비로운 보컬이 '여신강림'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 것.
 
하성운은 그간 '경우의 수' OST '우연일까', '더 킹: 영원의 군주' OST 'I Fall in Love',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나란 사람', '바람이 분다' OST '면연력', '그녀의 사생활' OST 'Think of You' 등 로코는 물론, 멜로 드라마에서도 남다른 감성의 OST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신곡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하성운이 가창한 'Fall in You'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하성운의 노래를 만날 수 있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이날 밤 10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