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부동산창업스쿨 수강생, "우대빵 네트워크 혜택 신뢰한다"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1.25 13:59

오는 3월 6일 2기 교육과정 개강…조기등록자 할인혜택 제공

조선닷컴교육센터 제공

조선닷컴교육센터와 우대빵부동산이 '부동산창업스쿨 1기'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시스템화된 우대빵의 중개프로세스와 함께 '네트워크의 혜택을 가장 큰 수강 동기로 꼽았다.


25일 조선닷컴교육센터에 따르면 창업스쿨을 듣는 목적으로 현재 중개사무소를 운영하는 수강생들은 매출 확대를 선택했고 창업을 원하는 경우에는 프랜차이즈 사업기회와 네트워크의 혜택을 꼽았다.


개업을 원하는 지역은 다양했으며 서울과 수도권으로 구분되는데 서울은 강서구, 은평구, 구로구, 동작구, 관악구 등 주로 서쪽 지역이었다.


이는 우대빵부동산의 본사 개념의 법인 사무실이 강서구에 있어 그 혜택을 가장 크게 누릴 수 있는 지역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조선닷컴교육센터 관계자는 "본사의 홍보시스템이 부동산 프랜차이즈 홍보에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한 결과로 보인다"고 말했다.


1기 교육과정은 지난 9일 개강해 현재 수업이 진행 중이며 2기 교육과정은 오는 3월 6일 개강 예정이다. 2기과정을 수료하면 우대빵부동산 분사무소 책임자나 소속공인중개사, 가맹점 개업 등 취업과 창업의 기회가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조기등록자들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동반 혹은 단체 등록 시 추가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및 수강등록은 조선닷컴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