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일보 ETS공식토플모의고사, 비대면 시험 선두주자 평가

정문경 기자 ㅣ jmk@chosun.com
등록 2021.02.02 14:22

/디지틀조선일보 토플센터 제공

코로나 사태에 따른 방역조치강화로 대면 수업이 금지되면서 수많은 학교, 학원, 유학원이 학생평가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디지틀조선일보는 학생들이 집에서 토플모의고사를 응시 할 수 있는 온라인 시험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비대면 시대 평가시장의 선두주자로 평가받고 있다.

㈜디지틀조선일보에서 국내 독점으로 제공하는 ETS공식토플모의고사는 IBT(internet Based Test)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플랫폼을 이용, 최상의 온라인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든 학생들이 모의토플시험을 응시할 수 있게 도와준다.

ETS공식토플모의고사는 TOEFL시험의 주관사인 ETS가 직접 개발한 모의 기출 문제로 이뤄진 토플시험이다. 문제의 난이도가 정규시험과 거의 유사하고, 시험의 구성 또한 동일해 학생들은 정규시험과 같은 긴장을 유지하며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다.

이러한 특수성으로 ETS공식토플모의고사는 유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학교 및 어학원등의 평가시험으로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서울, 수도권의 대형학원 DYB최선어학원은 오랜 기간 동안 소속원생들의 영어실력을 평가하는 기준으로 ETS공식토플모의고사를 선택해 활용 중에 있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운영하는 토플센터는 실시간 시험 모니터링 및 부정행위 방지 시스템등으로 안전하고 공정한 시험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집에서 시험을 응시한 학생뿐 아니라 이를 지켜보는 학부모와 교육기관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결과를 가져오고 있다.

㈜디지틀조선일보 토플센터 관계자는 "코로나가 종식되고 다시 교육시장이 활기를 되찾더라도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ETS공식토플모의고사는 많은 학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어 온라인시험의 선두주자로 앞장서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